보도자료
겨울 패션, 레기룩, 꿀벅지 이것 하나면 오케이!
기사입력: 2009/11/03 [10:4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정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찬비가 지나가고, 겨울도 어느덧 성큼 다가오기 시작했다. 초겨울에 섹시한 스타일로 가을 분위기를 한껏 뽐내는 엣지있는 여자가 되고 싶다면 무엇이 필요할까? 

‘엣지녀’가 되기 위해 빼 놓을 수 없는 ‘잇아이템’은 바로 다리를 예뻐 보이게 만들어주는 부츠가 될 수 있다. 그래서 패션의 완성점을 만들어주는 예쁜 구두 전문 쇼핑몰 ‘정스컬렉션(정충환 대표, www.jungscollection.com)’은 올가을 최신 구두 트렌드인 롱부츠와 앵글부츠 등을 225size부터 250size까지의 ‘미들사이즈’와 255size부터 270size의 ‘빅사이즈부츠’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때문에 그동안 발사이즈가 커서 사이즈에 맞는 예쁜 부츠를 신지 못했던 큰발 여성들도 이곳에서 부츠쇼핑을 마음껏 할 수 있게 됐다.

가을과 겨울옷에 맞게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부츠는 그중에서도 스키니진이나 레깅스와 매치해 신으면 날씬한 다리를 강조할 수 있고 섹시하고 트렌디한 코디 연출도 가능하다. 그 때문인지 정스컬렉션의 부츠들은 이미 초겨울부터 인기판매 고공행진 중이다. 특히 이곳에서 선보이고 있는 ‘롱부츠’는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정스컬렉션의 롱부츠에는 가보시 롱부츠와 9cm의 굽으로 아찔하게 높은 60cm 킬힐 롱부츠, 패션부츠, 통가죽 부츠, 워싱부츠, 승마부츠 등이 있는데 저마다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며 아름다운 각선미를 드러내 준다. 그러면서도 높은 굽에 비해 발이 무척 편안하고 안정감이 있다는 것이 직접 구입해 신어본 이들의 소감이다. 

 그밖에 옆 지퍼 장식이 있어 신고 벗기가 편한 ‘베이직 앵글플랫’은 플랫굽이 낮아 착용감도 좋고, 깔끔한 블랙과 세련된 브라운 색상으로 어디에나 잘 어울린다. 그리고 ‘케이블장식 앵글부츠’는 깔끔한 메이블 장식에 지퍼와 버클의 장식을 최소화 하고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앞굽에 안정감 있는 플랫폼을 더해 착용감이 편하다. 베이지와 모던한 브라운색상이 있으며 사이즈 또한 230부터 270사이즈까지 다양하여 몸매의 결점은 커버하면서 스타일을 섹시하게 살릴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하지만 꼭 긴 부츠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기장이 짧은 부츠와 미드부츠도 스타일리쉬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여전사 이미지를 그대로 살린 워싱크로스부츠와 미들웨스턴부츠는 물론 6가지 색상으로 손뜨개질을 하여 만든 색동털부츠까지 개성 만점의 부츠들이 고객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그러나 개성만 있다면 정스컬렉션이 아니다. 품질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정스컬렉션은 판매하는 모든 제품들을 중국이 아닌 한국 공장에서 직접 주문하여 제작하고 있다. 때문에 퀄리티도 그렇거니와 신발을 신었을 때 원래 제 신발인 것처럼 발에 착 감기는 느낌이 좋고 편안함이 남다르다. 

 이런 점은 부츠 이외에도 플랫, 로우힐, 펌프스, 하이힐, 샌들, 부티슈 등 최신 유행 디자인 빅사이즈구두 들에서도 느낄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일명 ‘발큰이’ 언니들도 개성에 맞게 폭 넓은 쇼핑을 즐길 수 있으니 이것이 바로 금상첨화다.

겨울 패션의 완성은 이제 유행이 아니라 센스다. 빅사이즈슈즈 아이템만 적절하게 잘 코디해도 누구나 멋쟁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올겨울, 오랜 발품을 들이지 않고도 자신만의 멋진 매력과 스타일을 뽐내보고 싶다면 정스컬렉션과 함께 해 보는 건 어떨까.


 

문의 02) 741-9980
http://www.jungscollection.com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