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회의실임대 - 강남 소호사무실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기사입력: 2009/12/17 [18:3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현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현주
사무실을 임대했는데, 손님들을 접대할 공간과 회의실이 없다면? 1인창조기업,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프리랜서들에게 제일 필요한 것은 무엇보다도 회의 공간일 것이다.

사무실을 차려놓고도 또 사무실이 없는데도 회의나 손님을 접대하려면, 주변 커피전문점이나 식당으로 가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강남소호사무실의 명가 마이파트너스 비지니스센터는 1인기업,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프리랜서들에게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회의실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소호사무실일경우1인창조기업,소상공인,예비창업자,프리랜서인 경우에는 회의실규모가 적어 사용량이 많으면 이용이 불편하지만, 마이파트너스 비지니스센터는 그런 점을 감수하여 회의실 예약시스템을 도입, 입주자는 물론 일반 외부 사람들까지 이용 가능토록 하고 있다.

빔프로젝트를 사용할 수 있고, 서초2센터의 a,b의 회의실을 하나로 합치면 최대25인 까지의 교육장활용 및 여러 사람들이 회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물론 공동사무실에도 적합하다.

저렴한 가격으로 일반 외부 사람들에게 회의실를 대여하고 있으며, 평일은 물론 야간, 주말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강남역에서멀지않은서초동소재350평대규모비즈니스센터인마이파트너스는강남,서초,양재지역은물론서울 및 수도권에서 출퇴근이 편리한 양재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위치에 있다.
1인실, 2인실, 3인실, 4인실, 5인실, 11인실등 다양한 타입의 사무실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제도는 중소기업청의 후원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 외에도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 기술정보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입주사는 물론 1인창조기업, 예비창업자, 프리랜서들에게 고문변호사와 고문세무사를 통해 무료 법률상담과 무료 세무상담을 실시하고 있다. 또, 전문컨설턴트를 통한 무료컨설팅과 코칭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양재동 양재역근처 마이파트너스 4층 교육센터에서 무료상담이
진행되고 네이버 카페 '마이파트너스'에서 24시간 365일 온라인 무료상담도 실시되고 있다.
그 밖에 사업자등록을 필요로 하는 사업자를 위해 사업자등록 대행서비스, 홈페이지 제작서비스, 전화비서서비스,회사로고및명함 디자인서비스,프랜차이즈 창업지원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주문의 서초1센터: 02-3474-6000
                서초2센터 : 02-582-8000
홈페이지 www.mypartners.kr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