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전작명소 “소리파워 오차원작명으로 황금빛 인생 만든다”
특허 보유한 명실상부한 국보급 성명학 명인 전현준 원장
기사입력: 2019/02/12 [11:59]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현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작명소 소리파워 오차원작명으로 황금빛 인생 만든다

특허 보유한 명실상부한 국보급 성명학 명인 전현준 원장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전현준 원장은 오랫동안 사주명리학과 주역 정통성명학을 연구한 명인으로서, 부귀영화 성공운, 재물운, 출세운을 사주에 접목해 정확히 분석해 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 중 그의 가장 두드러진 특기는 작명으로, 만사형통을 돕는 좋은 이름을 짓는다며 평판이 자자하다.

  

▲     © 전현준 원장


소리파워작명·오차원작명으로 운수대통 사주에 최고 좋은이름 작명으로 인기 

 

대부분의 한국인이름에는 중국식 한자 뜻을 담고 있다. 사람들은 이를 바탕으로 좋은 이름이 건강, 기쁨, 발전, 성공을 돕는 원동력이 된다고 생각하며, 이름에 속한 뜻이 사주의 부족한 기운을 보완해 인생을 더욱더 풍요롭고 행복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고 믿는다. 대부분 작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는 것이다.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의 전현준 원장은 인간에게 큰 영향을 끼치는 이러한 작명계의 달인으로, 이를 통해 개개인의 인생을 보완하여 그들이 더욱더 풍요로운 삶을 영위하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 원장은 작명의 핵심인 사주팔자를 근간으로 하는 사주명리학과 주역 정통성명학을 토대로 자원오행, 음양오행, 좋은 한자와 한글 발음, 형제·부모와의 관계, 업체의 본질 사업 등 여러 전문적 요소를 고려해 좋은 작명을 한다.

 

특히나 소리파워작명삼차원작명’, ‘오차원작명은 그가 직접 연구한 작명비법으로, 특허출원하여 특허청에 등록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전 원장은 정통성명학과 소리파워 성명학, 오차원 작명학으로 작명한 이름은 우리나라 최고의 좋은 이름, 고품격 명품 이름이다. 이를 통해 만들어진 이름을 간직하게 된 이는 무병장수, 입신출세, 학업성취, 부귀영화, 만사형통하는 황금빛 사주팔자의 큰 행복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     © (우)전현준 원장


소리파워작명은 출생일시 사주팔자를 철저하게 분석하여 사주오행이 좋은 운명을 가져올 수 있도록 한다. 정통 성명학 원리와 기타 중요한 성명학 원리의 장점을 접목하였으며, 건강하고 행복한 기운으로 부귀영화하고 운수 대통하는 좋은이름으로 작명하는 전현준 원장의 작명비법이다

 

오차원 작명법은 소리파워작명에 이어 전 원장이 심혈을 기울여 연구개발한 기법으로, 삼차원작명을 개선하여 우주의 좋은 복, 천복을 이름에 담을 수 있도록 하였다. 무병장수, 입신출세, 학업성취, 부귀영화, 대의대성, 만사형통하는 황금빛 행운을 담을 수 있으며, 평생의 행복한 삶을 유도할 수 있는 전 원장만의 독창적 작명기법이다.

 

전현준명인 찿는 연예인·기업인·정치인 등 각계 인사의 발길 끊이지 않아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는 최근에도 전현준명인 원장을 보기 위해 방문한 연예인, 기업인, 정치인 등 다양한 인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이미 포털 사이트 등에선 대전 개명 잘하는 곳’, ‘대전 작명 잘하는 곳’, ‘신생아 작명 잘하는 곳’, ‘쌍둥이 작명 잘하는 곳’, ‘아기 이름 잘 짓는 곳등의 검색 키워드 중 상위권에 위치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전 원장은 현재 대한민국 성명학연구소 소장, 국제역술인협회 부회장, 국제역술인협회 대전시지부장, 세종시지부장,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성명학전문위원, 한국문화저널신문 논설위원, 한국역술인협회 대의원, 뉴스메이커 해설위원, 한중예술대학 성명학 교수를 역임하고 있다.

 

전 원장은 최근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보다 많은 사람이 좋은 이름으로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작명요금을 80% 할인하고 있다. 어린이·성인 등 다양한 연령이 개명 시, 사주팔자부터 근본적으로 분석하여 앞으로 펼쳐질 대운을 살핀다사주에 꼭 맞는 좋은 이름은 이런 체계적인 틀 안에서 나올 수 있다. 또한, 출산 택일 고객에게는 작명 비용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고 밝혔다.

 

사주에 잘 맞는 결혼택일, 출산택일과 성명학법칙 및 사주팔자에 좋은 예쁘고 좋은 이름 신생아 작명, 개명, 작명을 원하는 이가 늘고 있다. 정통성명학 프리미엄작명과 특허청에 등록된 삼차원작명, 오차원작명과 소리파워작명으로 유명한 곳 세종작명소 대전작명소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명인 작명가로 인증 받은 이름명장 전현준명인 원장에게 직접 상담 및 작명을 받을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대전작명소 전현준좋은이름작명소 관련기사목록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