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소호사무실에서 무료로 세무상담 받는다.
기사입력: 2010/03/11 [09:3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현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중소기업청 지정 1인창조기업 비지니스센터 "마이파트너스 비지니스센터" 회의실     © 김현주
강남소호사무실의명가마이파트너스비즈니스센터에서3월11일(목)원활한기업운영에꼭 필요한 세무상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강남,서초,양재 지역은 물론 서울시 전역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이 날은 중소기업청 경영자문위원인 백준규세무사(現 바울세무회계 대표)와 직접상담을 통해 다양한 기업활동에서 발생하는 어려운 세무회계 문제들을 풀어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마이파트너스에서 운영중인카페(http://cafe.naver.com/mypartners)를방문하면 365일 언제든지 궁금한 세무회계문제를 온라인상에서 상담받을 수 있다.

이 행사를 주관하는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는 서초동에 있으면서 강남역,서초역,양재역에서 찾아가기 쉬운 위치에 있다.

이러한 제도는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의 후원으로 지원받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마이파트너스는 회의실 대여서비스와 교육장을 활용한 교육센터도 임대서비스를 제공한다. 1시간단위로 이용료를 지불하여 합리적이면서 평일은 물론 야간,주말에도 이용이 가능하다.

회의실 이용료 1시간 2만원, 교육센터 이용료 1시간 3만원이다.


그 밖에도 사업자등록/사업자등록대행, 인터넷제공, 회의실/회으실임대/교육센터/, 빔프로젝터, 공용oa기기 제공, 우편서비스 전화비서 서비스, 비상주 my work, 세무기장,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24시간 실시간 cctv가 작동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 마이파트너스 비즈니스센터 홈페이지(www.mypartners.kr)를 방문하면, 온라인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다.
강남역에서 멀지 않은 서초동소재에 위치한 350평 규모의 이곳은 강남, 서초, 양재지역은 물론 수도권에서
출,퇴근과 교통이 용이하다.

문의 : 서초1센터 02-3474-6000
서초2센터 02-582-8000
홈페이지 : www.mypartners.kr

>>백준규 세무사 약력

現 바울세무회계 대표

중소기업(청) 경영자문위원 위촉

강남세무서 영세납세자지원단

한국조세연구위원회 법인세위원

한국직업전문학교 세무회계강사

매일경제세무센터 제휴세무사

국세청 고객만족센터 상담위원(전)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