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엠서클, 코리아 웹 어워즈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 수상
기사입력: 2010/03/30 [15: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강경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건강의학포탈 하이닥(www.hidoc.co.kr)을 운영하는 ㈜엠서클이 ‘2010 korea web awards’에서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지식경제부, 문화체육관광부, 방송통신위원회, 정부통신산업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korea web awards는 매년 각각의 분야별 경쟁적 우위를 내세운 기업들 중 엄격한 심사를 거쳐 아이디어, 마케팅, 기술 및 경영능력이 탁월한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2010년에는 4개 분야 21개의 업체를 선정하여 시상하였으며, ㈜엠서클과 함께 2010년 수상을 한 업체로는 skt, 네이버, 한국도로공사, 우리카드 등이 있다.

㈜엠서클은 건강의학포탈 하이닥 운영 외에도 병원 홍보/마케팅, 홈페이지 구축, crm 및 cs교육 등을 제공하는 종합 병원컨설팅 전문업체로서 전국 12개 지사에 전문컨설턴트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건강을 위한 첫걸음’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건강의학포탈 ‘하이닥’을 통해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온라인 무료 건강상담, 생활 속 건강 이슈, 메디컬tv, 의학백과, 온라인 소식지, 건강-보건 뉴스, 병원 찾기, 건강체커 등 다양한 e-biz 건강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민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다. 

하이닥은 온라인 무료 건강상담 서비스 활성화에 기여해 2010년 초 국내 최초로 온라인 무료 건강상담을 10만건 돌파했다. 또한 국민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손씻기캠페인, 바른자세캠페인, 암예방캠페인 등 다양한 건강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굿네이버스 등과 함께 질병으로 고통 받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후원-자선 행사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엠서클 오시훈 대표이사는 “앞으로 발 빠르게 변화하는 인터넷 세상을 미리 내다보면서 건강의학포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국민건강증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다양한 e-biz 건강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시켜 대한민국 대표 건강의학포탈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엠서클은 ‘2009 제7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서 건강의학포탈 하이닥(www.hidoc.co.kr)의 운영으로 ‘e-서비스>건강의료정보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 기사 보기
건강상담 10만건 돌파 의학정보 대표 포털
알찬 의료정보 가득… 컴퓨터 속 주치의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