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남해펜션의 새로운 혁신! 하이클래스-남해가 온다.
펜션의 혁명! 풀빌라 형식의 하이클래스-남해
기사입력: 2010/08/16 [17:5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양승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하이클래스-남해의 예상 이미지     © 양승현 기자
 
 
 
 
 
 
 
 
 
 
 
 
 
 
 
 
 
 
 
 
 
 

경주 js리조트를 탄생시킨 국내 디자인건축의 떠오르는 명가 하이아키포럼이 새로운 야심작을 남해에 오픈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남해펜션 중에서도 단연 최고로 손꼽힐 하나의 작품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펜션의 수가 어느 덧, 1만개를 돌파하려고 하는 이 시점에 외국과 비교를 해도 뒤처지지 않는 펜션은 국내에 전혀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이런 현실 속에서 하이아키포럼은 모던한 건축양식으로 js리조트를 완성하여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그 사랑을 바탕으로 남해에 새로운 개념의 펜션을 준비하고 있다.

 
하이아키포럼의 펜션건축 이념은 지역 색에 맞춘 건축이다. 경주의 경우 천년고도라는 지역 특성에 맞추어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의 js리조트동과 도무스동을 고풍스러운 경주와 조화롭게 디자인했다면 남해에 지어질 하이클래스-남해의 경우는 tv에서나 보던 해외 휴양지의 고급리조트를 남해가 가진 특유의 바다경관과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구상하고 있다.

 
바다와 고객이 하나가 되는 디자인을 추구함에 있어서 하이클래스-남해가 이번에 내놓을 컨셉은 바로 풀빌라이다. 풀빌라가 가장 발달해 있는 곳은 단연 인도양 최고의 해양 휴양지 몰디브이다. 물론 국내에도 몇 곳 있긴 하지만 몰디브의 풀빌라 처럼 자연과 어우러진 곳은 극히 드물다.

 
남해는 국내에서 가장 바다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는 곳이고, 하이클래스-남해는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곳에 개별풀장이 있는 풀빌라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물론 남해의 바다 경관을 살린 펜션동도 들어선다.

 
몰디브와는 기후와 지형이 다르기 때문에 몰디브 같이 바다와 가까운 풀빌라가 될 수는 없지만 하이클래스-남해는 오히려 그것에 주목했다. 몰디브가 없고, 남해가 가진 장점이 존재하는데 그것이 바로 남해안의 절경이다. 남해안의 절경은 가까이서 느끼는 것 보다 멀리서 바라볼 때 그 깊은 맛이 있기 때문에 바다의 절경과 하나가 되는 풀빌라와 펜션을 만드는 것을 그 첫 번째 목표로 한 것이다.

 
건축이 아닌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 자연스럽게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것을 하이클래스-남해는 실현하고자 하는 것이다. 

 
하이아키포럼의 건축은 언제나 조화와 아름다움을 추구해왔고, 남해에 지어질 새로운 작품도 그런 맥락으로 고객과 남해 바다가 하나 될 수 있는 컨셉으로 지어질 예정이다.


일상에 지치고, 피로해진 몸을 이끌고 올 고객들에게 바다와 하나가되어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대해 가슴속 깊이 느끼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매개체가 되는 펜션이 올 겨울 오픈할 예정인 것이다.

 
하늘이 대한민국에 준 선물이 남해의 바다이다. 남해의 바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국내 최고의 펜션을 하이아키포럼은 준비 중이다. 그 기대감은 벌써부터 많은 펜션 매니아들에게 고조되고 있다.

 
펜션은 그냥 짓는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 하이아키포럼의 생각이다. 하이아키포럼이 펜션 체인사업을 시작하는 것도 같은 이유이다. 전문가들이 모여 철저한 분석과 연구, 마케팅을 통해 성공할 수밖에 없는 펜션을 만들어야 한다. 그것이 사업적으로나 고객만족으로나 성공하는 것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국내에는 많은 펜션들이 지어지고 있다. 막연히 지어지고 있는 펜션들 중 80~90%는 성공을 장담할 수 없이 지어지고 있다. 

 
하이아키포럼은 언제나 문이 열려 있다. 펜션을 짓고 싶은 사람들, 펜션을 새롭게 재건축하고 싶은 사람들 이 모든 사람들이 막연히 시작하지 말고 하이아키포럼과 함께 동반자가 되는 것을 권한다.

 
js리조트, 하이클래스-남해는 이제 시작이다. 하이아키포럼과 함께한 펜션들이 왜 국내 최고 인지는 고객들이 증명할 것이다.

 
하이아키포럼과 함께 하이클래스 펜션 체인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하이클래스 체인 펜션들이 계속 늘어날 예정이다.

 
펜션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과 펜션을 이용하는 사람들 모두를 만족시키는 펜션! 그것이 곧 하이아키포럼이 추구하는 하이클래스의 최고 가치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