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림, 방학 맞이 간편하고 맛있는 닭고기 제품 추천
닭고기만 있다면 반찬 고민은 끝!
기사입력: 2020/08/18 [10:5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고우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고우리



■ 하림, 방학기간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닭고기 제품 추천

■ ‘순진한 닭갈비’, ‘화끈한 닭갈비’ 2종으로 이열치열 무더위를 이기는 간편 닭요리 즐길 수 있어

■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3종 활용해 일품요리 간편하게 완성

 

코로나 19로 인한 개학 연기로 지난 해보다 짧은 여름 방학을 맞았다. 외출이 꺼려지는 시기인만큼 여행보다 아이들과 홈핑, 홈크닉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집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의 끼니 걱정이 많은 주부들을 위해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방학을 맞아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먼저 하림 ‘화끈한 순살닭갈비’, ‘순진한 순살닭갈비’로 이열치열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간편 닭요리를 만들 수 있다. 순살닭갈비 2종은 육질이 부드러운 고품질의 신선한 닭고기에 고추장을 베이스로 한 소스를 더한 양념육 제품으로, 기호에 따라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냉동제품이라 해동 후 프라이팬에 올려 5-7분간 골고루 익혀 주기만 하면 된다. 기호에 따라 떡, 고구마, 치즈, 당면 등을 추가해 반찬이나 술 안주로도 즐길 수 있다.

 

일품 요리로 한 끼를 해결하고 싶다면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오리지널, 갈릭, 청양맛’ 3종을 활용하면 좋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은 염지 과정을 짧게 거친 후, 4~5cm 정도 한 입 크기로 잘라 가볍게 밑간 한 제품이다.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으로 신선한 육질과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오리지널의 경우, 후추와 파슬리로 향을 더해 별도의 양념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기호에 따라 국내산 마늘로 풍미를 더한 갈릭맛과 국내산 청양고추로 밑간 해 맛있게 매운 청양고추맛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선택해 양파, 당근, 버섯 등과 함께 볶아준 다음 밥 위에 얹어 덮밥으로 먹으면 손쉽게 일품 요리가 완성된다.

 

하림 마케팅 담당자는 “방학을 맞아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만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제품을 추천하게 되었다.”며 “다양한 하림 닭고기 제품을 활용해 요리 고민도 덜고 건강한 방학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