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말많은 홍삼제품.. 100% 홍삼제품을 구매하는 방법은 없을까?!
홍삼제품 오프라인처럼 온라인도 실시간 상담으로 구매가 된다면...
기사입력: 2010/11/03 [12: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경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사진  귀한홍삼    원식품 제공
 최근 홍삼제품이 도마위에 올라 홍삼 제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그 이유는 홍삼 제품에 들어있는 홍삼 함량과 그리고 제조방법등에서 표시된 홍삼함량의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조선시대에는 귀한약재로 고위층 양반이나 임금님 외에는 먹을 수 없었던 홍삼이 이제는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로 인해 홍삼을 판매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홍삼을 이용을 하여 만드는 제품도 다양하게 만들어 지고 있다.
 
홍삼을 제조,판매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로인한 제조방법, 함량 표기를 정확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를 악용하여 제품을 판매를 하는 업체들이 나타나 충격을 주고 있다.
 
판매되는 제품을 보면 전부 홍삼을 100% 넣었다고 이야기를 한다. 하지만 이번에 보도된 내용을 보면 홍삼 농축액에 물엿을 섞어서 판매를 하거나 혹은 홍삼캔디에 홍삼은 전혀 들어 있지 않다고 밝혀진 내용들이 보도가 되었다. 
 
과연 이런한 문제들을 해결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아마도 요즘은 온라인의 발달로 소비자 입장에서는 좀더 믿음가고 신뢰있는 제품을 선별하는데 쉬운점도 있으나 그 만큼 허위광고에 더 쉽게 노출 될 수 밖에 없다.
 
이처럼 이러한 안좋은 부분들을 보안을 해서 홍삼제품을 판매를 하는 업체가 생겨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에서 홍삼액만 판매를 하는 곳인 "귀한홍삼"이 바로 그곳이다.
 
홍삼을 판매를 하는 다른 업체와 다르게 100% 홍삼액만 판매를 하는 이곳은 24시간 실시간 채팅 상담으로 소비자들에게 마치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를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주고 있다.
 
귀한홍삼은 신뢰가 가는 기관에서 검사를 받은 인증서들도 홈페이지에 기재를 하고 있어 구매를 하는 고객들로 하여금 홍삼제품을 구매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리고 귀한홍삼은 구매한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과 재구매로 판매량이 늘어나며 게시판에도 구매 후기가 올라와 처음 방문한 구매자들도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귀한홍삼 제품은 원식품 귀한홍삼 (www.hong3in.com) 쇼핑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희,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