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한민국 스파펜션의 자존심 남해마리나를 아시나요?
기사입력: 2010/11/10 [16:4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양승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자연과 스파, 투숙객을 모두 조화롭게 만드는 남해마리나의 스파     © 손형래
 
스파가 있는 펜션의 수는 날로 늘어가고 있다. 그 수많은 스파펜션들 중에서도 국내 최고의 평가를 받는 곳은 역시 남해마리나다. 남해마리나의 유명세는 사실 설명하기도 힘든 것이 펜션에 대해서 조금 안다는 사람은 다 이름을 들어본 펜션계의 자존심이다.

안면도, 가평, 평창, 강화도 등 수 많은 펜션 요충지 들 중에서도 최고의 요충지로 각광받고 있는 아름다운 섬 남해에 자리 잡은 남해마리나는 펜션문화를 선도하는 펜션이다.

객실별로 다른 느낌을 주는 환상의 바다전망은 남해마리나의 가장 큰 장점이며, 자연과 펜션 그리고 투숙객을 하나로 만들어 주는 자연친화적인 건축과 구조는 오랜 시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남해마리나의 가장 큰 비결이다.

거기에 친절함을 기본으로 하는 남해마리나 운영자의 운영마인드와 철저한 청결유지 등 고객을 가족과 같이 생각하는 운영마인드 까지 완벽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대한민국 펜션의 모범이라고 볼 수 있는 이런 모습들은 투숙객들 외에도 펜션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자신들의 펜션을 운영할 때 참고하기 위해 예약을 하고 찾아오고 있다.

펜션이 달라져야 관광업이 산다고 생각하는 남해마리나 운영자의 커다란 마인드는 단순한 펜션 운영자가 아닌 국내 관광업을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게 만든다.

남해마리나는 언제나 모범이였다. 스파가 있는 펜션들이 단순히 객실에 스파를 설치하는데 그쳤다면 남해마리나는 스파가 자연과 조화를 이루어야만 진정한 스파문화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남해의 아름다운 바닷가를 온몸으로 느끼며 스파에 앉아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 그것이 국내의 수많은 펜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설레임으로 다가오고 있다. 

아직까지 남해마리나는 국내 최고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다. 그 수식어를 이토록 오래 지키고 있는 것은 다 이유가 존재한다. 결코 우연히 만들어진 것도 아니고, 시간이 만들어 준 것도 아니다.

오랜 시간 남해마리나를 이용해본 사람들의 평가로 이루어진 것이며, 그 평가는 신뢰를 쌓아 지금의 남해마리나를 만들었다.

대자연과 펜션의 조화만이 진정한 펜션문화를 이룰 수 있다는 남해마리나의 모습은 아직도 펜션을 시작하려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펜션을 소개하는 잡지, 신문 보도자료, tv 등 수 많은 매체에서 소개가 된 남해마리나지만 직접 다녀온 본 기자는 그 수많은 매체에서 소개된 것 보다 훨씬 더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 감동은 수많은 펜션을 취재하면서 느꼈던 것들과는 분명히 다르다. 그 깊이가 다르다. 조금씩 도태된다는 느낌을 받았던 펜션업계에서 희망의 빛을 여전히 보여주는 남해마리나의 아름다움은 국내 펜션업계에 아직도 커다란 희망이 남았다는 아우라를 보여준다.

남해마리나를 아직도 모르는 사람이 있다면 나는 자신 있게 한번 다녀와 볼 것을 추천한다. 단순한 시설물이 다가 아니다. 수억도 돈을 들여도 일반적인 고급호텔이 표현하지 못 하는 것이 있다.

그것이 바로 남해마리나가 추구하는 대자연과의 조화이다. 남해마리나에서 느낄 수 있는 자연의 위대함은 그 어떤 숙박시설에서도 느낄 수 없는 벅찬 감동으로 다가온다.

펜션의 모범, 펜션의 자존심이다. 국내의 모든 펜션들이 본받아야하는 펜션이며, 국내의 모든 펜션들이 한번 씩은 느껴야할 곳이다.

그리고 펜션을 사랑하는 국내의 수 많은 여행객들에게 정말 한번 부끄럼 없이 자신있게 소개시켜줄 수 있는 펜션이다.

남해마리나의 아름다움은 대한민국의 보물로써 자리잡고 있다.

 

남해마리나 홈페이지 : http://www.nh-marina.com/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