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겨울철 건강 지켜주는 홍삼] 홍삼제품으로 건강한 겨울나기
면역력 강화,기력회복에 좋아 꾸준하게 복용을 하는 것이 중요...
기사입력: 2010/11/22 [20: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영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원식품 귀한홍삼    © 원식품 귀한홍삼 제공
겨울이 이제 문턱까지 찾아오면서 환절기 건강에 비상이 걸렸다. 정부와 언론매체 등에서도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한 예방과 대처방법을 보도 하고 있다.
 
따라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 어린아이나 노약자등은 건강한 사람보다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주의를 요구한다.
 
감기나 조금만한 통증에도 우리는 쉽게 약을 복용한다. 하지만 무분별한 항생제 남용이 자신의 면역력을 떨어뜨려서  스스로 이겨낼수 있는 힘을 약하게 만든다.
 
해가 거듭 되면서 점점 감기 바이러스는 강해지고 또 거기에 맞춰 항생제도 강해져 우리 몸에 더 안좋은 영향을 끼친다.
 
이점에서 우리의 몸에 면역력을 높히고 기력을 회복을 해 주는 홍삼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제품은 옛날부터 우리 선조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귀한 약재였다. 하지만 현재는 홍삼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홍삼에 대한 관심이 많아져 쉽게 홍삼제품을 구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홍삼제품은 홍삼, 홍삼액, 홍삼엑기스(홍삼액기스), 홍삼절편, 홍삼캔디, 홍삼원액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홍삼업체인 "원식품 귀한홍삼" 은 금산에서 재배한 100% 홍삼으로 가족이 직접 홍삼액을 제조,판매를 하여 신뢰가 가고 유통과정에서의 거품을 제거 다른 곳보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귀한홍삼 쇼핑몰 (www.hong3in.com) 에서는 구매자들의 구매 후기도 많이 올라와 재구매와 신규 구매도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모든 건강식품이 꾸준하게 복용을 하는 것이 중요하며 단지 겨울철만이 아닌 4계절 내내 복용을 한다면 건강한 신체를 유지 할 수 있을 것이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