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안성맞춤아트홀 앞마당에서 펼쳐지는 「테라스 파크 콘서트」
- 10월 24일 배우 이유리, 소리꾼 이봉근, 재즈밴드 적벽 출연
기사입력: 2020/10/21 [16: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성맞춤아트홀은 ‘코로나 극복 네 번째 프로젝트’로 오는 24일과 31일 오후 6시 안성맞춤아트홀 공연장 앞마당에서 ‘테라스 파크 콘서트’ 공연을 개최한다.

 

‘테라스 파크 콘서트’는 가을 저녁 야외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콘서트로 배우 이유리와 소리꾼 이봉근, 뮤지컬 배우 리사와 반도네온 연주가 김국주 등이 출연해 국악부터 뮤지컬 재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한다.

 

24일 공연에는 판소리 연주의 개념을 확장해 생동감 있는 연주를 선보이고 있는 재즈밴드 적벽의 연주에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이유리와 국악계 명창이자 ‘불후의 명곡’에서 2회 연속 우승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은 소리꾼 이봉근이 출연해 신명나는 무대를 선보인다.

 

31일에는 탁월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지닌 뮤지컬 배우 리사와 양승리가 출연해 지킬앤하이드, 헤드윅, 레베카 등 유명 뮤지컬 넘버를 들려주며, 탱고 음악의 대표 악기인 반도네온 연주가 김국주의 무대가 더해져 선선한 가을 저녁 낭만적인 뮤지컬과 재즈 무대가 펼쳐진다.

 

안성맞춤아트홀 외부 앞마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인조 잔디 광장에 130명 한정의 야외 좌석을 마련하여 1m 이상 거리를 두고 착석하여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전석 1만원이며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031-660-0665~6)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