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주점 ‘꼬지마루’ 12월 사업설명회 개최
수작꼬치주점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꼬지마루
기사입력: 2010/12/02 [10:2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수작꼬치요리전문주점 '꼬지마루'     © 이준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주)이안f&b에서 운영 중인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가 12월 2일(목)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꼬지마루는 즉석에서 그릴로 구워내는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와 원목을 이용한 세련된 인테리어 등 차별화된 경쟁력과 자체 물류센터를 통한 당일 식자재 배송시스템, 체계화된 가맹점 지원시스템을 소개한다.
또한 성공 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가맹점주의 성공사례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방문해 메뉴 시식과 매장 체험의 기회도 제공된다. 사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마감이 예상되오니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꼬지마루를 런칭한 (주)이안f&b는 유통, 프랜차이즈, 교육 등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자체 조리 개발 연구소와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 관리, 법률, 변리, 세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자문위원단과 경험과 능력이 풍부한 슈퍼바이저와 조리바이저를 통해 성공 창업을 이끌어내고 있다. 

생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주류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꼬지마루는 즉석에서 구워내는 한국식 꼬치구이가 특징으로 20평대를 기준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5천만원대 창업이 가능하다. 문의 080-719-5252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