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00% 금산홍삼만을 고집하는 귀한홍삼!! 온라인에서 인기...
여러 홍삼제품 중에 홍삼액기스만 전문적으로 생산!!
기사입력: 2011/02/10 [10:2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영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귀한홍삼    ©김영조

 
유독 이번 겨울은 삼한사온의 계절적 특징을 무시하는 유례없는 한파를 가진 겨울인거 같다. 전국 곳곳이 추위에 떨었으면 그로인해 여러 피해를 입게 되었다.
 
이렇게 유례없는 한파로 인해 작년대비 감기에 걸린 환자가 늘고 있다. 그리고 이제 매년 이슈로 나타나는 신종플루 역시 한몫을 하고 있다.

이렇게 감기로 인해 목숨을 잃고 병원과 약국을 오가며 항생제 복용은 단시간에 효과는 볼 수 있지만 자신 스스로의 면역력을 강화시키지는 못한다.
 
즉, 면역력을 높히고 건강한 신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습관과 운동, 식생활등도 필요하지만 건강식품 등으로 일상생활에서 지친 신체에 활력을 넣어주는 것도 중요하다.
 
많은 건강식품 중에 홍삼 효능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면역력 상승과 허약체질 개선, 특히 수험생등 단시간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에게는 아주 좋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홍삼이라도 꾸준하게 복용을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 모든 건강식품이 단시간에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은 없다. 자신 스스로 좋은 습관을 병행하고 꾸준히 복용을 한다면 효과는 반드시 나타난다.

홍삼 제품을 판매를 하는 곳이 많은 가운데 금산지역에 재배한 100% 홍삼만을 이용 홍삼액기스(홍삼엑기스)를 판매를 하는 원식품 '귀한홍삼'이 온라인에서 인기다. 

귀한홍삼은 많은 홍삼제품(홍삼,홍삼액,홍삼액기스 등등) 중에 한가지 제품만 전문적으로 직접 제조,판매 거품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판매를 하고 있다.
 
그리고 귀한홍삼은 수질검사확인서,사포닌 검사 등을 실시한 확인서를 홈페이지에 개제 소비자가 직접 확인가능하다.

실시간으로 상담 고객들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를 하는 것 처럼 상담을 하고 판매하고 있어 신뢰성도 높다.


자세한 문의는 귀한홍삼 홈페이지 (www.hong3in.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