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문앞까지 성큼 다가온 봄!! 계절을 시작하는 봄.. 건강관리는 지금부터...
생기가 돋는 계절 봄... 봄부터 꾸준하게 건강관리 해야...
기사입력: 2011/03/11 [11: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영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봄 새싹   
올해 대단했던 겨울이 이제 그 기세가 한풀 꺾인거 같다.
 
기온도 이제 평년 기온을 회복하고 봄도 문 앞으로 성큼 다가온 거 같다.
 
4계절 중 시작과 생기, 생명을 상징하는 봄... 겨울이 물러나고 봄이 되면 한 해 세웠던 계획을 본격적으로 시작을 한다.
 
누구나 한해 소망과 계획은 여러가지 중에 빠지지 않는 소망은 가족들의 건강과 자신의 건강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번 겨울에는 유난히도 심했던 추위 때문에 독감과 감기로 고생을 했다.
 
그리고 신종플루도 올 겨울에 이슈가 되어 언론에도 보도가 된 바 있다.
 
감기는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 생기는데 이 면역력은 단시간에 바로 강화 되지는 않는다.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봄은 대기나 우리 신체도 움크렸던 몸을 펼쳐 활력을 되찾는 시기다. 이 시기에 환절기 때 못했던 기력과 건강관리를 시작해서 꾸준히 관리 한다면 다가오는 다음 겨울에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면역력을 길러주는 제품은 단연 홍삼이 제격이라고 할 수 있겠다. 홍삼은 그 효능이 이제는 누구나 잘 알고 있어서 매년 건강식품으로는 단연 1순위다.
 
홍삼은 홍삼액,홍삼액기스(홍삼엑기스),홍삼원액 등 그 제품도 다양하게 나와서 어린아이들이나 성장기 특히 수험생과 청소년들에게는 그 효과가 탁월하다.
 
특히 홍삼액, 홍삼엑기스(홍삼액기스) 는 파우치 형식으로 되어 있어 쉽게 복용가능 해 홍삼 제품 중에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이다.
 
여러 홍삼 제품 중에 홍삼액, 홍삼액기스(홍삼엑기스) 만을 전문 제조,판매 하는 "원식품 귀한홍삼(www.hong3in.com)"  은 봄이 성큼 다가오면서 문의와 구매가 많이 오며 홍삼은 꾸준하게 복용을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했다.
 
말로만 했던 건강관리!! 시작을 의미하는 봄과 함께 소망이 아닌 실천으로 옮기는 것 그것이 제일 중요한거 같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태희,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