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생맥주전문점 '치어스' 프랜차이즈 주점창업 노하우 공개
4월 7일 성공창업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1/04/05 [14:1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생맥주전문점 '치어스'     © 이준 기자
 
브랜드 파워가 검증된 생맥주전문점 ‘치어스’(www.cheerskorea.com)가 오는 4월 7일(목)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조리·물류·교육 등 치어스 만의 차별화된 지원 시스템과 성공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창업사례가 소개된다.
특히 명예퇴직자와 직장인 예비창업자를 위해 회사를 다니면서 투잡 형태로 매장을 운영 중인 가맹 점주와 퇴직자 창업 성공사례가 발표될 예정.

현재 전국 270여개 가맹점이 운영 중인 ‘치어스’는 패밀리 레스토랑과 영국식 펍을 결합한 새로운 외식 공간인 레스펍을 도입해 고객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화제의 생맥주 전문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더욱 편안한 장소를 제공함은 물론 차별화된 메뉴로 호텔급 안주를 즐길 수 있다.

본사에서는 상권의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최적의 입지를 자신 있게 권해주고 있으며, 강력한 상권보호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보장한다.
또한 주방장 구인부터 교육, 관리까지 모든 부분을 책임지는 주방관리시스템과 매출관리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 참가자들은 인근 가맹점을 현장 방문해 호프와 요리메뉴 시식 등 매장 체험도 직접 해볼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문의 080-445-8888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주점 ‘꼬지마루’
4월 사업설명회 개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주)이안f&b에서 운영 중인 한국식 수작 프리미엄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가 4월 6일(수) 오후 6시부터 분당 정자역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 꼬지마루는 즉석에서 그릴로 구워내는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와 원목을 이용한 세련된 인테리어 등 차별화된 경쟁력과 자체 물류센터를 통한 당일 식자재 배송시스템, 체계화된 가맹점 지원시스템을 소개한다.
또한 성공 창업을 위한 노하우, 실제 가맹점주의 성공사례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설명회 직후 인근 가맹점을 방문해 메뉴 시식과 매장 체험의 기회도 제공된다. 사업설명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마감이 예상되오니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꼬지마루를 런칭한 (주)이안f&b는 유통, 프랜차이즈, 교육 등 다양한 사업 노하우를 지닌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자체 조리 개발 연구소와 물류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 관리, 법률, 변리, 세무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인 자문위원단과 경험과 능력이 풍부한 슈퍼바이저와 조리바이저를 통해 성공 창업을 이끌어내고 있다.

생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주류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꼬지마루는 즉석에서 구워내는 한국식 꼬치구이가 특징으로 20평대를 기준으로 점포비를 제외하고 5천만원대 창업이 가능하다. 문의 080-719-5252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