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포천 스파펜션 Big3! 산비탈, 호수창이예쁜가, 하늘향기 인기
5월 가정의달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포천스파펜션여행
기사입력: 2011/04/29 [15:5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서문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산비탈,호수창이예쁜가,하늘향기     ©

사랑하는 연인들이 사랑을 속삭이기 좋은 계절 5월이 성큼 다가왔다.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 연인과 봄을 맞아 가족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에게 경기도 포천스파펜션을 추천한다.

수도권 근교에 위치한 경기도 포천의 수많은 스파펜션들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모던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세 곳이 있다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으면서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 펜션들의 경쟁으로 인해 인테리어 수준도 전국 최고를 자랑하며, 가격대비 만족할 수 이 곳! 산비탈,호수창이예쁜가,하늘향기이다.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산비탈, 호수창이예쁜가, 하늘향기는 각기 다른매력과 넓은 스파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산비탈     ©

 
산비탈펜션은 별채들로만 이루어져 있어 조용한 환경에서의 개인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작은 스위스의 한동네를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가 참 매력적이다.
또, 별채마다 야외스파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독립적인 공간이 확보되어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4인용 스파도 있으니 가족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인 곳이다.

 
▲ 호수창이예쁜가     ©

호수창이예쁜가 스파펜션 또한 커플들을 위한 스파펜션 전용상품으로 아기자기한 느낌부터 럭셔리 한 느낌까지 다양한 룸들이 있으며, 별채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어서 마치 자신의 별장이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든다. 정원 또한 작은 연못, 수영장들로 잘 꾸며져 있어서 차를 타고 주위의 관광지로 나가지 않아도 펜션 안에서 즐거운 휴일을 보낼 수 있다.
 
▲ 하늘향기     ©

하늘향기 스파펜션은 마치 유럽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아름다운 외관과 어디에서 찍어도 화보가 되는 잘 가꾸어진 멋진 정원이 있으며, 전 객실에 노천스파가 있어 개인적 공간을 원하는 가족과 커플들에게 특히 인기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과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관광도 하고 편안히 쉬어갈 수 있는 스페펜션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어떨까?
 
 
[추천펜션] 스파펜션 여행지 산비탈
 
[추천펜션] 스파펜션 여행지 호수창이예쁜가
 
[추천펜션] 스파펜션 여행지 하늘향기
펜션예약,홍보싸이트 운영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지역펜션을 안내하고 알리는 기사를 쓰고 싶습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기은세, 한파에도 사랑스러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