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로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는 ‘쇼핑 라이브’ 진행
“연두 하나 만으로 채소 요리 끝~!”
기사입력: 2021/07/27 [08: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신시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신시아

 

- 샘표, 27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에서 100% 순식물성 요리에센스 연두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 채소를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연두 레시피 소개

- 콩발효의 깊은 맛으로 해외에서도 혁신성을 인정받은 요리에센스 연두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27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요리에센스 연두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샘표는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연두 하나만으로 맛있는 채소 요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간편 레시피를 소개한다. 물과 연두만으로 깊은 맛을 내는 연두밑국물과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뚝딱 만드는 ‘애호박계란찜’, 연두새콤양념(연두 : 1, 설탕 : 1, 식초 : 2의 비율로 혼합)으로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 별미 ‘오이미역냉국’, SNS 화제의 레시피 ‘연두 두부구이’까지 완벽하게 정복할 수 있는 기회다.

 

연두는 100% 순식물성 에센스로, 콩 발효액에 표고버섯, 마늘, 양배추 등 8가지 국산 채소 우린물을 넣어 만들었기 때문에, 연두 하나만으로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특히 연두는 채소에 부족한 깊은 감칠맛을 더해주고 본연의 맛은 살려, 채소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게 한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순식물성인데도 고기맛을 낸다는 점에서 그 혁신성을 인정받아 미국자연식품박람회에서 차세대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최근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요알못을 구원해준 제품’으로 조명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는 연두 3병 기획 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절일 필요 없이 버무리기만 하면 바로 김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새미네부엌 겉절이 양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밖에 양조간장,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등 주방 필수품 샘표 제품들을 특가로 판매하며, 타임딜, 구매왕, 소통 이벤트 등 방송을 알차게 구성했다.

 

샘표 연두 담당자는 “채소 요리는 누구나 건강을 위해 많이 먹고 싶어하지만, 생각보다 맛을 내기가 어렵다”며 “연두 쇼핑 라이브에서는 채소 요리를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니, 이번 방송을 통해 맛있는 채소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샘표는 ‘연두 쇼핑 라이브’를 시작으로 8월 한달 간 매주 네이버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커리, 쌀국수, 나시고랭 등 아시아 각 지역의 대표 요리를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티∙아시아 키친’, 복잡한 조리 과정을 획기적으로 줄여 누구나 쉽고 즐겁게 요리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등 샘표의 다양한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