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창업단신] 봉채국수&돈가스 외
기사입력: 2012/07/03 [10:4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병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수전문점 '봉채국수&돈가스'
'봉채국수&돈가스'의 경우 메뉴경쟁력을 앞세워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국수 특성상 소규모 매장이라도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평수대비 매출이 많이 나올 수 있으며, 초기 창업비용이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장점이 있다는 것은 눈에 띄는 부분이다.최근에는 무더워진 여름철 날씨로 인해 특제육수로 가슴속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냉메밀국수, 입맛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판메밀국수,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비빔메밀국수 등 메밀 메뉴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봉채국수&돈가스는 평형별 맞춤창업이 가능하고, 전문 주방장이 없어도 운영 가능한 시스템으로 더불어 본사의 물류시스템, 교육시스템, 마케팅 및 홍보시스템 등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다.
 
◇숯불닭갈비전문점 오라이숯불닭갈비
'오라이숯불닭갈비'는 약 30년간 외식사업을 펼쳐온 자연가득이 선보이는 브랜드로 전국 각지에 200여 개의 직영점과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경영해 온 본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숯불닭갈비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특히 최근 '오라이숯불닭갈비'는 숯불닭갈비에 이어 신 메뉴 오리불고기를 출시했다. 오리고기는 우리 몸의 독성을 없애주고 성인병을 예방해주며 육류로서는 유일하게 알칼리성 식품으로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건강식이다. 메뉴 라인이 알찬데다가 맛과 영양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어필됨은 물론 예비창업자를 위한 본사의 창업혜택까지도 다양하다.
 
◇고기 & 해산물전문점 '어부와백정'
고기와 해산물을 동시에 섭렵하며, 외식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고기 & 해산물전문점 '어부와백정'이 인기를 얻고 있다. '어부와백정'은 고기와 해산물이라는 아이템들의 장점만을 모아 경쟁력 상승을 도모하면서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고깃집과 해산물 전문점의 장점을 두루 누릴 수 있는 어부와백정은 실속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강조한다.또 하나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해물라면, 옛날도시락, 김치말이국수 등 식사메뉴까지 갖춰 이른 초저녁부터 고객몰이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는 식사와 음주를 동시에 해결하는 요즘 음주문화에도 부합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샤브샤브전문점 샤브리안
월남쌈구이&샤브전문점 '샤브리안'은 웰빙트렌드를 만족시키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으며, 또한 월남쌈구이&샤브 라는 특화된메뉴경쟁력을 앞세워 높은 수익성까지 보여주고 있다.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이 가능하며, 점심메뉴 확보와 함께 다양한 사이드메뉴까지 갖추고 있어 기대 이상의 매출 달성이 가능하다. 샤브리안의 관계자는 "이야기가 있는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로 인해 각종 모임장소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가맹점 개설이 가능하며, 본사의 가맹점 창업시스템인 e-편한창업시스템을 통해 손쉬운 창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선술집창업 니혼만땅
'니혼만땅'은 낮에는 일본 생라멘전문점으로 식사 고객들을 흡수하고, 저녁이 되면 다양한 이자카야 안주와 더불어 주류를 판매하면서 주점의 역할을 수행한다. 왜색이 느껴지는 매장 분위기에 두 가지 콘셉트는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전혀 어색함을 느낄 수 없다는 것이 '니혼만땅'의 특징이다.특히 '니혼만땅'은 창업자의 자금 확보 상황에 따라 맞춤형 창업을 진행할 수 있는데, 소자본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식사와 사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사 분위기의 소형매장인 옐로우 콘셉트, 좀 더 대규모의 매장을 운영하고 싶은 예비창업자들은 전통 이자카야 선술집의 분위기를 더욱 살린 레드 콘셉트의 매장을 오픈 할 수 있다.
 
◇맥주전문점 깐풍기브라더스
깐풍기 브라더스는 깐풍기와 생맥주 조합으로 등장,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깐풍기 브라더스는 기존 중국집에서 선보이는 깐풍기보다 훨씬 트렌디한 조리법으로 생맥주와 깐풍기의 조화를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깐풍기 브라더스는 기존 중국집과 달리 지역별 조리법을 도입한 깐풍기 및 퓨전 깐풍기를 선이고 있다. 우선 북경식깐풍기는 닭다리 살을 튀겨 낸 후 자체소스에 볶은 메뉴로 꽃빵과 함께 제공된다. 매콤한 안주와 함께 생맥주를 즐기고 픈 고객들에게 추천하는 메뉴다. 광동식깐풍기는 각종 채소와 닭다리 살을 볶아 꿀에 찍어 먹는 메뉴로 달콤한 맛이 일품, 여성고객들에게 특히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