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광주시
광주시 재활용 실천 글 그림대회 우수학생 수상,출품작 각 학교에 배부,홍보물에 사용
기사입력: 2012/07/04 [15:5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시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는 『제6회 광주시 재활용 실천 글·그림 대회』우수학생에 대해 시청에서 열린 7월 월례회의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 대회에서 글부문에는 정승연(도평초 3학년), 이남경(광남중 1학년)이 최우수상을 차지했으며 포스터부문에는 조신률(광명초 4학년), 조정인(경화EB고 2학년) 학생이 최우상을 받았다.
 
이번 대회는 생활속의 재활용 실천과 자원순환에 대한 의식 고취를 위해 지난 5월 광주시 관내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한달간 접수한 결과 글부문 초등부 143점, 중·고등부 56점 포스터부문 초등부 119점 중·고등부 62점 등 총 380점이 출품됐다.
 
이번 대회 심사는 출품작의 실천성, 표현성,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문인협회광주시지부와 미술협회광주시지부에서 심사를 맡았다.
 
시 관계자는 “학생들의 다양한 체험과 상상력을 엿볼수 있었으며  재활용을 통해 환경을 사랑하고 아끼는 의식을 고취 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이번 출품작으로 작품집을 제작, 각급 학교에 배부할 예정이며, 우수작은 재활용 활성화를 위한 각종 홍보물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