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시
[서귀포시] 제주곶자왈도립공원,‘곶자왈 걷고, 그리고 느끼다’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2/05/25 [15:2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귀포시(시장 김태엽)와 제주곶자왈도립공원(신평리장 송상권)은 지난해에 이어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제4회 “곶자왈, 걷고 그리고 느끼다”행사를 오는 5월 28일 제주곶자왈도립공원 내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로 거리두기로 소원해졌던 가족, 친구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고, 곶자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가치 인식을 확산하는데 있으며, 총 3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국제학교 학생들로 이루어진 앙상블 ‘아미’팀이 탐방로 입구에서 오픈닝 공연을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책방콘서트는 헤끌락쉼팡에서 진행된다.

 

또한 아트그룹 디에이(THE A)의 ‘쉴 곳을 찾은 아기새’라는 주제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미술체험 활동이 진행되며, 김종규 작가의 사진이 ‘곶자왈 생명의 숲’ 제목으로 공원 내 전망대에서 상시 전시된다.

 

곶자왈 지킴이 ‘온새미로’는‘곶자왈의 보물을 찾아라’와 곶자왈를 지키고자 하는 우리의 마음을 한데 모으는‘곶자왈 사랑해’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제주특별자치도 , 서귀포시, 제주문화예술재단, 제주개발공사의 후원으로 이루어지고, 보물찾기는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곶자왈도립공원 홈페이지(http://www.jejugotjawal.or.kr) 또는 공원 탐방안내소(☎792-6047)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