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청솔종합사회복지관, 2013년 한가위맞이 LH와 함께하는 ‘지역주민 어울림 한마당’ 실시
기사입력: 2013/08/22 [14:15]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효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창근)에서는 우리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주민에게 삶의 활력소를 제공하고, 사라져가는 이웃간의 정을 나누고자 913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청솔마을 6단지 내 주차장에서 2013년 한가위맞이 LH와 함께하는 지역주민 어울림 한마당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13년 한가위맞이 LH와 함께하는 지역주민 어울림 한마당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사랑의 바자회 및 떡볶이, 어묵, 국수 등 다양한 먹거리 장터와 떡메치기, 네일아트, 널뛰기 등 각종 체험부스 운영하며, 오후 2시에 송편빚기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후 5시에는 추석행사 기념식이 진행되며, 기념식 후 지역주민 모두에게 저녁식사로 장터국밥을 대접한다. 또한 오후 7시부터 지역주민 노래자랑이 이어지며, 푸짐한 경품추첨 후 행사가 마 무리 된다.

 

복지관 개관이래 가장 큰 지역행사를 준비중인 청솔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LH와 지역 내 유관기관, 자원봉사자들이 이 힘을 합쳐 풍성하고 넉넉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이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 지역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라고 전하였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청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나는 SOLO’ 20기 현숙, 역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