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안산시 선부3동 주민자치위원회·통장협의회,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행사 열어
관내 저소득층 250여 세대와 10개 경로당 및 화정무료국수 봉사촌 등에 전달
기사입력: 2015/11/19 [11:0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신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부3동 주민자치위원회·통장협의회,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행사 열어(배추절이기)   ©


 

선부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진승)와 통장협의회(회장 박기연)는 소외계층의 추운겨울을 대비하고자 지난 1116일부터 17일까지 화정동 꽃우물에서선녀마을 김장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담근 김치 2,200포기는 관내 저소득층 250여 세대와 10개 경로당 및 화정무료국수 봉사촌 등에 전달됐다.

 

이번 김장에 사용된 재료인 배추와 무는 선부3동 통장협의회에서 직접 정성들여 재배하여 수확했으며 비오는 궂은 날씨에도 유관단체가 모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박진승 선부3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지난 겨울 화정동 추억의 얼음 썰매장 운영 수익금으로 양념을 지원받아 김장을 해서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영조 선부3동장은 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매년 합심하여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배추를 직접 재배해서 협찬해주신 통장협의회, 적십자봉사단 및 유관단체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