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부천시
부천시, 취업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 부천시 채용박람회
19일 오후 2시 부천시청역 로비에서 열려
기사입력: 2016/04/11 [11:01]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동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시는 기업의 고용을 촉진하고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9일 오후 2시 지하철 7호선 부천시청역 로비에서 ‘2016 부천시 채용박람회’를 연다.

 

이번 박람회는 관내 우수기업 25개 업체와 구직자 5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구직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하며, 행사장에서는 무료 이력서 작성 및 사진촬영, 직업선호도 검사, 캐리커처, 면접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부천일자리센터 전문 직업상담사가 무료 취업 컨설팅을 하고 구직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취업지원 프로그램 안내와 신청접수도 받는다.

 

이태호 시 일자리지원팀장은 “올해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3회 이상 열고 소규모 맞춤형 채용행사는 매월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번행사가 관내 기업에는 우수인력 확보의 기회가 되고 구직자들에게는 좋은 일자리 취업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 팀장은 “행사장에 이력서 작성대가 설치돼 있지만 행사장의 혼잡함을 감안해 현장면접에 참여하고자 하는 구직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을 미리 준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http://www.bucheon.go.kr) 또는 부천일자리센터(☎032-625-8434~8439)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