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농어촌公 고흥지사, 경영성과 빛났다!
고객만족도 등 22개 지표 평가 최우수 지사 선정돼!
기사입력: 2017/07/18 [16:38]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윤진성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농어촌공사 고흥지사는 지난 75일 공사가 발표한 2016년 내부 경영성과평가 결과 최우수지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내부 경영성과평가는 성과분야, 고객분야, 활동분야, 미래분야 등 4개 분야(BSC) 및 고객만족도 등 22개 지표(KPI) 전반에 걸쳐 우수한 실적을 거양한 부서를 선정해 최우수 부서로 결정한다.

 

고흥지사는 공사가 전략목표로 설정한 안전영농 기반구축/ 농업경쟁력강화/ 농어촌 활력증진/ 글로벌 경쟁력 강화/ 고객만족 실현핵심가치 증진을 통해 농어업의 경쟁력 강화와 농어촌의 경제사회적 발전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해 왔으며,

 

 

또한, 사업구조 고도화, 경영시스템 효율화, 정부예산절감 노력 등 내실 있는 경영을 통해 전국에서 유일한 16년 연속 영업 흑자(평균 8억원)를 달성하여 정부가 추진하고 있공기업 체질개선 정책에 발맞춰 왔을 뿐만 아니라 공사의 경영개선에도 크게 기여했다.

 

 

최광선 지사장은 앞으로 농업농촌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도농 교류사업과 시설물의 고품질 생산을 통해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등 현장 밀착 경영을 통해 공기업으로서 사명을 다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흥지사 관계자는 을 주요사업 추진방향을 수리시설 유지관리에 10, 농지은행사업에 88, 생산기반조성사업에 166, 지역개발사업 51억 등 총315억원을 투입해 지역주민의 숙원사업 해결 등 농업경쟁력 제고에 기여토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