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자사 브랜드명 ‘제이레아(영문명 J-Rhea)’ 상표등록 출원
건강슈즈 전문제조기업 ‘제이오앤제이오코리아’
기사입력: 2017/08/07 [07:4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최현종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인이 빚은 컴포트 수제화온라인쇼핑몰 진출선언

건강슈즈 전문제조기업 제이오앤제이오코리아

자사 브랜드명 제이레아(영문명 J-Rhea)’ 상표등록 출원

 

“그동안 본 회사의 슈즈를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자사브랜드 상표‘J-Rhea’를 출원하게 됐습니다. 땅을 아우르는 대지의 여신 ‘레아’의 이름처럼 오랜 편안함과 가벼움, 어디에서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담은 J-Rhea의 프리미엄 슈즈를 기대해 보세요” 지금까지 OEM 방식으로 국내 유수의 백화점 등 오프라인 판매에 주력한 건강슈즈 제조전문기업 제이오앤제이오코리아 이종국 대표가 올해 하반기 사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마케팅을 시도한다.

▲      이종국 대표

 

독자적인 자사브랜드를 만들어 인터넷 온라인 시장에도 진출을 선언한 것. 이 기업은 최근 자사 브랜드명 제이레아(영문명 J-Rhea) 상표등록 출원을 마쳤다. 그리스 신화에서 대지의 여신, 그리고 모든 신들의 어머니를 뜻하는 J-Rhea. 이 브랜드 제일 앞에 ‘J’는 이종국 대표의 이름 첫 글자을 딴 이니셜이며 ‘R’relaxed의 편안함을 의미한다. ‘H’high-functional 고기능성을, ‘E’easy로써 어느 분위기에서도 쉽게 신을 수 있는, 그리고 ‘A’airlike 공기와도 같은 가벼움을 나타낸다.

 

온라인 쇼핑몰 이어 J-Rhea ‘브랜드 샵오픈 계획

신는 동안의 편안함과 공기같은 가벼움을 선사하며 어떤 옷에도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추구한다는 J-Rhea의 통합적인 이미지가 내포 돼 있다. 회사측은 이번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시장의 반응을 보고 J-Rhea자사 브랜드 샵도 오픈 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로써 고객들은 제품 구매선택의 폭이 한층 더 높아졌으며 더욱 새로워진 품질로 자신의 개성을 마음 껏 살릴 수 있게 됐다.

 

이 대표는 이번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전에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공법은 같아도 다른 디자인을 추구할 것이라며 특히, 소비자들의 주문을 받으면 최대한 신속히 공급하기 위해 타사와는 달리 제품을 미리 제작해 놓고 판매한다는 계획이라고 고객중심경영 전략을 밝혔다. 건강한 신발을 찾는 독특한 비결은 무엇일까. 현대인들은 과거 세련된 디자인의 신발을 선호했다. 남성들은 워커 문화, 여성들은 하이일 문화로 그들만의 멋을 뽐내며 즐거움을 만끽했다. 그러나 최근 들어 발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 편안하고 부드러운 신발을 선호하는 추세로 변화했다.

 

▲     제품 디자인


건강한 신발이 건강한 신체를 만든다

건강슈즈 전문브랜드 제이레아(J-Rhea) 이 대표의 성공 철학도 여기에 맞닿아 있다. 그는 30년 간 손수 수제화를 제작하면서 장인정신이 깃든 명품 컴포트 수제화로 인기몰이에 앞장서고 있다. 그는 신발은 신체 건강과 연결 된다는 신념하에 운동화처럼 편안한 슈즈 제작에 몰두하고 있다. 사람의 발은 신체 장기 모든 기능을 담고 있다. 엄지발가락은 뇌 전체 부위, 발바닥의 중요 부위는 심장··소장·생식기 기능 등을 맡고 있다. 이렇듯 발바닥 건강이 편해야 몸 전체가 제 기능을 다할 수 있는 것이다. 이 대표는 이런 점에 착안해 가장 편안하고 가장 건강한 수제화 제작에 모든 열정을 쏟아 부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특허기술을 보유한 그는 신소재 원단과 새로운 연구개발 시스템을 도입해 획기적인 컴포트 수제화제품을 창조했다. 이 대표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신발에는 3단계 에어쿠션, 아치, 특수공법으로 만든 밑창이 부착됐다. 이로써 발, 발목, 무릎, 허리에 가해지는 충격이 그대로 흡수된다. 신체의 하중도 고르게 분산 돼 발의 피로도를 현저히 낮췄다. 이밖에도 건강한 신발의 장점인 가벼움, 땀 흡수력, 착화감 모두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하루 종일 신어도 물집이 생기지 않고 맨발의 느낌처럼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화려하고 톡톡 튀는 색상은 누가 봐도 갖고 싶어 할 정도로 매력적이다.

 

세련됨과 편안함 동시에 갖춘 기능성 슈즈 인기몰이

이 대표의 회사의 슬로건은 편안함을 추구하는 편안한 슈즈이다. 아무리 값비싼 고급 신발이라도 편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라는 철학에서 비롯됐다. 남성 구두는 체격과 몸무게 등을 고려해 최적화된 제품을 생산했다. 여성 구두는 멋스러움과 건강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이밖에 평발을 가진 사람도, 나름의 발 고통을 안고 있는 사람에게도 맞춤형 신발을 제작해 고객만족을 선사했다.

▲     제품 디자인

 

저희 제이오앤제이오코리아는 멋을 추구하는 현대인들과 바쁜 현대생활을 위하여 세련됨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기능성 구두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험에서 나온 독보적 기술력과 이해를 토대로 시작한 저희 회사는 구두와 함께 동고동락을 이어온 임직원들의 단합 된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대가 요구하고 국민이 원하는 가장 최상의 수제화가 나올 수 있도록 언제나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 하겠습니다

 

내가 완벽하지 않으면 고객이 만족하지 않는다

이 대표의 성공 스토리에는 장인정신이 바탕이 되었다. 내가 완벽하게 만들지 않으면 고객도 만족하지 않는다는 신의성실의 원칙이 내재되어 있다. 예로부터 자기가 하고 있는 일에 전념하거나 한 가지 기술을 전공하여 그 일에 정통하려고 하는 철저한 직업 정신을 장인정신이라고 말한다. ‘슈즈 전문가로 유명한 이 대표의 마인드가 오래도록 고객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최고가 아니면 성공할 수 없다는 원칙으로, 오늘도 전력을 다해 수제화를 만들고 있는 이 대표의 앞날에 영광만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 “무엇보다 고객중심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제이레아(J-Rhea)’ 자체 브랜드 제품에도 박차를 가하는 한편, 오프라인 판매와 수출에도 관심을 갖고 추진할 것입니다. 우리 회사 제이오앤제이오코리아의 구두를 통해 제2의 심장으로 불리는 발 건강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정이서, 출구 없는 매력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