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새로운 청춘 !! 60대의 성(性)문화가 달라진다.
기사입력: 2009/10/27 [12:58]  최종편집: ⓒ 보도뉴스
뉴스웨이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뉴스웨이브

이젠 재(財)테크를 넘어 성(性)테크의 시대로…
남성은 사회생활 시작하면서 부모로부터 경제적 독립을 하게 되고 생존경쟁이라는 고단한 여정을 걷게 된다. 혈기 왕성한 20대 때는 젊음을 자산으로 세상에 도전도 해보고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열정도 바친다. 30대에 들어서면 그래도 아직 세상이 만만해 보이지만, 결혼과 직장 생활에 쫓겨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며 미래의 성공을 꿈꾼다. 그러다 어느덧 40대. 푸르름은 이미 사라진지 오래요, 세상사는게 쉽지가 않다.
 
잠깐 이나마 지나온 길을 되돌아보지만 가장으로써 더 커진 부담감과 생존을 위한 몸부림속에서 존재감 마저 사라져 간다. 또다시 10년이 흘러 이제는 중후했던 신사의 모습도 없고 제법 인생의 굴곡이 주름에 묻어나지만, 그래도 부지런히 살아온 덕택에 풍족하지는 않더라도 그럭저럭 쌓아둔 돈도 있다. 어느덧 60대 시작, 현재의 내 나이이다. 이젠 경제적 능력과 마음의 여유도 있고 맘만 먹으면 언제나 젊은 기분을 낼 시간도 생겼다.
그러나, 다시 인생을 즐기기에는 몸이 너무 지쳤다.

의욕은 젊을 때 만큼 앞서지만 행동하자니 몸이 따라주질 않는다.                 
청춘은 60부터라지만 성인병은 60부터라는게 더 어울릴 것 같다. 당뇨, 고혈압, 전립선, 간경화까지 일치감치 내몸을 돌보지 않은게 후회스럽다. 남자는 성인병이 오려면 당장 피로부터 쌓이고 성기능이 급격히 떨어진다는데 요즘엔 정말 피로회복도 힘들고 소변줄기 조차 시원스럽지 못해 맥이없다. 누군가와 젊은 기분이라도 내려면 마음만 급할뿐 도무지 모든게 내맘대로 되지않아 정말 벙어리 냉가슴이라고 답답할 따름이다. 비록 나이는 환갑일지언정 그래도 남자로써의 활력과 본능을 다시 찾고 싶어질때가 있다.  
 
un은 65세 이상의 인구가 총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7% 이상일 때 고령화사회(aging society)로 보고 있다. 통계청과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한국은 2000년에 이미 65세 이상 고령인구 비율이 7.2%로 고령화 사회로 접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2008년 7월을 기준으로 한국의 65세 이상 노인인구는 501만 6천 명으로 전체 인구의 10.3%에 이르며, 2026년에는 전체인구의 20%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전보다 삶의 질이 향상되고 의술의 발달로 노령 인구의 비율은 지속적으로 상승할 수밖에 없다. 덩달아 관련 실버산업도 동반 상승 중이다.
 
건강하게 살수있는 수명이 10년-20년 더 연장 되면서 경제력을 유지해야하는 기간도 그만큼 더 길어졌다. 따라서, 기회가 있을 때 조금이라도 돈을 모아 놓아야 불안한 미래와 길어진 노후에 여유있게 대처할수 있다. 오늘날 현대인들에게 미래를 위한 재(財)태크는 이미 너무도 당연한 생존수단이자 미래전략이다.
 
그러나, 이제는 재(財)태크와 함께 남자로써 반드시 병행해야할 자기전략이 있으니 바로 신(身)테크이다. 신(身)테크란 길어진 노후에 대비한 건강한 신체(身體) 관리 전략이라고 할수 있고, 범위를 넓히면 성(性)테크(건강한 성기능 관리)까지 포함한다고 할수 있다.
 
성(性)에 대한 욕구는 식욕못지 않은 인간의 본능이기 때문에 나이나 건강에 상관없이 평생남성의 뇌 의식속에는 잠재되있다. 단지, 젊은 사람들은 남성 호르몬의 분비가 왕성해 24시간 뇌의식을 자극받음으로써 더 자주 강한 성적욕구를 느낄 뿐이다.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성이 이제는 더 이상 젊은 사람들만의 전유물은 아니다.
같은 고령이라 해도 지난 시대의 병든 60대와 오늘날의 건강한 60대는 모든 면에서 비교할수 없을 만큼 다르다. 풍족해진 삶과 나날이 발전하는 의료기술 덕분이다.
즉, 살아가야할 인생도 늘어났지만, 유지해야할 육체적 건강과 성(性)생활도 그만큼 더 연장되었다고 할수있다.
 
고령화 사회의 성(性)테크, stm-b로 시작한다. 
그럼 그동안 재(財)태크에만 매달려 신(身)테크나 성(性)테크 기회를 놓쳤던 중장년층에게는 영원히 기회가 사라진걸까?
 
다행스럽게도 아직 만회할 기회는 있기 때문에 조급할 필요는없다.
나날이 진화하는 의료기술과 생명공학 기술덕분에 예전에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던 편리한 발명품들이 속속 등장한다. 최근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에서 개발한 stm-b라는 천연복합 물질이 그것이다. stm-b는 쉽게 말해 중장년층에게는 꼭 필요한 <<보약역할과 면역력강화 그리고 피로회복과 자양간장, 남성호르몬 증가를 통한 성욕회복>>까지 그야말로 다양한 기능을 가진 강력한 천연 특허물질이다.
 
대기업 회장님들이나 독재국가의 통치자만 몰래 먹는다는 고가의 왕실 처방에 견줄만 하다. 주성분 자체가 수백년간 동서양에서 남성의 성기능 강화와 양기보강 그리고 불임치료를 위해 사용된 식물만을 특허공법으로 5배이상 고농축하여 그 효과가 빠르고 강력하다. stm-b를 개발한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는 약 8년전 석박사급의 생명공학 연구원들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국책연구수행 전문 기관으로 현 지식경제부와 중기청의 과제를 진행해오고 있다.
 
주로 천연추출물을 이용한 부작용없는 항암치료제나 심혈관계 치료조성물 그리고 각종 기능성 물질을 체계화 하고 있다. stm-b는 초기에 알리젠이라는 마늘의 유효 추출물만을 대상으로 연구하다 그후 홍삼의 진세노사이드, 페루마카(고대 잉카문명때부터 사용되온 불임치료와 성기능 강화식물), 발효 흑마늘, 오자연종환(동양의학의 남성양기 강화처방 : 오양자/구기자/복분자/사상자/토사자)까지 추가하면서 동서양의 대표 식물들만 고농축한 획기적으로 남성 강화 물질로 탄생되었다.
 
연구소 자체실험과 산학공동 연구기관들과의 임상에서는 50대 중장년층이라도 정상인 기준으로 단기간에 피로감이 사라졌으며 수주만에 성기능과 면역력이 크게 강화되었다. 천연물질은 특성상 체질이나 건강에 따라 그 반응이 좌우되는 경우가 많으나, stm-b의 경우 기존 물질들 대비 그 반응이 빠르고 고르게 나타난 점은 주목할만하다.
▲     © 뉴스웨이브

불임에도 탁월하여 40대를 기준으로 기본적으로 2.5-3배로 정자수가 증가하였고 정자개체수가 극히 적은 불임환자의 경우 무려 100까지 그 증가폭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렇듯 stm-b의 개발은 천연물질이라는 안전함과 1석 5조 이상의 편리성과 확실한 효과로 인해 신(身)테크나 성(性)테크의 기회를 놓친 중장년층에게 정말 가뭄의 단비 같은 소식이 아닐수 없다. 더불어 남성의 성에너지 증가와 성인병에 대한 준비가 필요한 30,40대 남성들에게도 꼭 필요한 물질이라 말할수 있다.   
 
연구소는 현재 stm-b를 94.2% 함유한 에너제트x라는 제품을 출시했으며, 제품에 대한상세 정보는 인터넷에서 에너제트라는 단어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얻을수 있다. 
 
상세 정보 : 에너제트x 공식 사이트 www.enerzet.com t.02-887-9330 / 9350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