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기독교복음선교회 '하나님의 날 절기' 6주년 행사
JMS(JESUS MORNING STAR), 송년 행사에 이어, 신년 행사까지 풍성
기사입력: 2012/01/05 [18:22]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광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 금산에 소재하고 있는 기독교복음선교회 월명동 자연수련원에서는 지난 12월 24일부터 25일에 걸쳐 성탄축하 뮤지컬 공연이 있었다.

▲ 2012년 '하나님의날 절기' 소모임 행사   1월1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수려원에서도 모임이 진행됨 © 보도뉴스

지난 31일에는 송구영신예배와 축하공연 등으로 기쁨의 임진년을 맞이하였다.

또한 2012년 '하나님의 날 절기'를 맞아 국내.외 각 지역에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행사가 이루어 지고 있다.

이곳 월명동 자연수련원에서도 2012년 1월 1일부터 시작된 '하나님의 날 절기' 행사로 인해 전국 각지에서 많은 예술인들이 오직 하나님께만 영광을 돌리고자 연초부터 많은 인파가월명동 수련원을 찾고 있다.

▲ '하나님의 날' 행사 공연 장면     © 보도뉴스

기독교복음선교회 총회장목사인 정명석 목사가 2007년도부터 처음으로 시작한 '하나님의 날 절기'는 새해의 가장 처음을 하나님께 영광과 감사를 드리며 시작하자는 취지 아래 태어났다.

흰 눈이 덮여 아름다운 설경을 자랑하는 월명동 수련원 아래 자연성전 여기저기 자유롭게 찬양하는 이들의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고 천인처럼 보인다. '하나님의 날 절기'를 맞아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각 나라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이뤄진다.

한편, '하나님의 날 절기'는 매년 1월 1일부터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오유리 기자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