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주한글시장에 러시아 천사들이 온다.
-여주한글시장 러시아 연해주 나호트카&우수리스크시 청소년 초청 버스킹 공연-
기사입력: 2017/06/28 [13:3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손규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주한글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단장 경상현)90여명의 러시아 연해주 나호트카&우수리스크시 청소년을초청하여 오는 7716:00 ~ 18:00에 여주한글시장 일원에서 다채로운 버스킹 공연을 할 예정이다.

 

러시아 청소년 초청 버스킹 공연은 약 1시간 반 동안 러시아 전통무용, 현대무용, 힙합댄스, 창작무용, 치어리딩 등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은 러시아 청소년 문화공연을 통해 여주 상인 및 주민과 방문객들에게 러시아 공연 문화를 교감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였으며, 그동안 한글시장에서는 버스킹 사업을 통해 마술, 벌룬마임, 저글링, 힙합댄스, 전통무용, 락 밴드, 버블쇼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과 지역 주민 및 단체의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적 경험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고 운영 하고 있었다.

 

버스킹 공연 신청 문의는 여주한글시장 문광형사업단 031)886-7484로 문의하거나 sijang7526@naver.com메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이란

지역의 문화,관광,축제 등과 연계하여 해당 전통시장만이 보유하고 있는 특성을 발굴,개발하여

전국적인 브랜드를 갖추고 관광과 쇼핑이 가능한 시장으로 육성함에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여주, 러시아공연, 버스킹, 여주한글시장, 관련기사목록

'지구마불 세계여행2' 곽튜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