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식 분석이 힘이다
전문가를 따르자
기사입력: 2009/10/29 [09:13]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현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터넷 언론매체와 조선일보 신문 등에 연일 화재가 되고 있는 주식고수클럽이란 카페가 있어 눈길을 끈다.
 
주식관련 최고의 회원 만족률을 기록하고있는 주식고수클럽(http://cafe.daum.net/se231)
의 대표인 선제공격(본명:이상일) 그가 이끄는 증권사단은 다음카페 유일 실전투자대회 우승자와 함께 하는 카페로도 유명하다.

▲     ©김현덕

 
매일매일 장중 무료추천주로 많은 개미투자자들에게 원금복구와 함께 많은 수익을 주고 또한 좌절하고 힘든 개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꿈과 희망을 주고 있다.
 
주식으로 손실 본 회원이라면 쉽게 고가의 유료사이트의 문을 두드리기가 어렵다 하지만 이곳 카페에서는 매일 장중 단타 무료추천주 뿐만 아니라 직장인들을 위한 중기 장기종목들도 무료로 오픈하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이 환호하고 있다.
 
매일새벽 미국시황을 남들보다 빠른 분석으로 올리고 하루4%수익종목 박스권매매종목 월별재료종목 및 현재가창 교육 캔들교육 등을 무료로 해주며 투자자들에게 고기만 주는 것이 아닌 낚시하는 법을 알려주고 있다.
 
그도 한때 주식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하며 개인투자자들의 마음을 많이 이해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그리고 정말 3년을 배워도 제대로 배워야겠다는 맘으로 처자식과 생이별하며 전라도와 서울 전국각지로 돌아다니며 진짜 고수들만 만나서 기법을 배웠다고 한다.
 
3천만원으로 백억을 버신 분, 국내에서 최고권위로 쳐주는 실전투자대회를 최다 우승한 기법을 전수받으며 이 어려운 시장에 힘든 개인 투자자들과 함께 하려고 한다.
그는 올해 3월에 벌써 지수 상승을 예견하고 6월전 1400포인트 연말까지 1800포인트를 달성할 것이라고 공식 선언했다.
 
그의 말대로 5월과 6월 큰 상승이 있었고 최근 코스피가 1700선 부근까지 올라와 있는 것을 눈으로 보고 있다.
 
그는 올해 들어서 손실 본 개인들의 계좌를 복구시키기 위해서 애를 씀과 동시에 재야의 고수들을 찾아 영입하는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서 지금 그와 함께하는 사람들을 보면 실전투자대회 우승자인 할슈타트와 재료주 가치주 발굴의 일인자 로얄박스 동시호가 공략과 종가배팅의 달인이자 미모의 애널리스트 라헬 그리고 아직 카페에 공개하지 않은 숨은 고수들이 포진해있다.
 
최근 다음카페의 성공에 힘입어 네이버에 두 번째 둥지를 튼다고 하니 향후 이들의 횡보에 따라 국내 주식시장의 향방이 결정될 것으로 보여진다.
 
주식고수클럽에서 주목할 만 하다고 하는 종목들은 현재 거래량 상위 종목들인 오리엔트바이오 지코앤루티즈 파루 엑큐리스 중앙바이오텍 엠엔에프씨 웰크론 하이닉스 광명전기 웅진케미칼 다스텍 아이넷스쿨 퓨비트 보성파워텍 등이다
 
그러나 관심종목만으로 매수와 매도시점을 잡기 어려운 초보들을 위해 매일 무료방송을 진행한다고 하니 방문하여 이들의 실력을 확인 해 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증권정보 제공 : 주식고수클럽(http://cafe.daum.net/se231)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언더커버' 지진희X김현주 클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