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고양시
고양시 주엽1동 복지일촌협의체, 안 맞는 옷 기부하고 꼭 맞는 옷 찾아가세요
‘아나바다 옷걸이와 걸음마’ 아동 의류, 장난감 등 공유와 나눔 실천
기사입력: 2017/12/04 [11:2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고양시 주엽1동 복지일촌협의체, 안 맞는 옷 기부하고 꼭 맞는 옷 찾아가세요


고양시(시장 최성) 주엽1동 복지일촌협의체는 지난 1일부터 동 주민센터 2층 북카페에서 ‘아나바다 옷걸이와 걸음마’ 아동옷 나눠입기 사업을 개최한다.

 

‘아나바다 옷걸이와 걸음마’는 아동의류를 기부 받고 세탁해 다시 이용하는 사업이다. 아동기는 체형이 눈에 띄게 변하는 시기로 옷이 헤져서 못 입기 보다는 작거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버려지는 옷들이 많다. 이러한 옷을 활용해 나눔 문화를 실천코자 본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

 

주엽1동 복지일촌협의체 정운세 민간위원장은 “아이 옷뿐만 아니라 장난감, 악기 등 아동과 관련된 여러 물품이 있으니 자유롭게 기부하고 이용 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문석 주엽1동장은 “버려지는 자원을 활용해 공유와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이번 사업은 주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엽1동 주민센터 2층 북카페에 개방되며 무인으로 운영된다. 누구나 자유롭게 미취학아동 옷을 기부하고 맞는 옷은 가지고 갈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주엽1동 복지협의체 담당자(☎031-8075-7825)에게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