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성남시
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영유아를 위한 하반기 특별활동프로그램 진행
기사입력: 2018/06/08 [12:08]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보호자와 영유아가 함께하는 아이팡플레이

 

▲   보호자와 영유아가 함께하는 신나는놀이후레이


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6월 7일(목), 영유아들의 다양한 발달촉진과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활동 프로그램인 ‘신나는놀이후레이’ 와 ‘아이팡플레이’ 의 하반기 첫 활동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3층에 위치한 신세계이마트 희망장난감도서관에서 6월부터 8월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별활동은 영유아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여 신체발달놀이, 오감감각놀이, 영어노래듣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15~40개월 영유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인 ‘아이팡플레이’와 ‘신나는놀이후레이’는 영유아들의 소근육, 대근육 발달, 오감발달, 영어와 친숙해질 수 기회 마련과 더불어 보호자와의 관계도 한층 높일 수 있어 관심이 뜨겁다. 특히, 희망장난감도서관 회원일 경우에는 특별활동 수강료 감면혜택과 더불어 장난감 대여도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희망장난감도서관 회원모집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신세계이마트희망장난감도서관 하반기 신규회원모집은 6월 30일까지 모집중에 있으며, 신청 접수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블로그( https://blog.naver.com/hidochon ) ‘신통방통 소식통 안내’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031-720-8556으로 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