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풍성한 명절ㆍ아름다운 나눔, 한국공항공사 취약계층 주민 생필품 지원금 전달
기사입력: 2019/09/11 [18:09]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석 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의 따스함이 절실한 이웃들을 위해 한국공항공사(사장 손창완)에서 취약계층 주민 생필품 지원금 500만원을 신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동호)에 전달했다.

 

  손창완 사장과 임직원은 9일 신월복지관을 직접 방문해 지원금을 전달하고, 복지관을 라운딩 하며 이용자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어 한국공항공사의 지원금으로 운영되는 사업인 ‘힐링 영어마을’에 대한 진행사항을 전달 받으며 향후 사업 운영방향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한국공항공사 손창완 사장은 “지역사회의 저소득 가정을 지원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장기적인 사회 안전망을 구축하여 이들이 지속적인 보호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더 중요하며 그 역할을 복지관이 앞장서서 수행하였으면 한다”는 말을 전했다.

 

  이어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김동호 관장은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국공항공사에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과 복지관의 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놀면 뭐하니?’ 러블리즈,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