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창립식 성황
기사입력: 2019/11/25 [16:2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오경수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창립식 성황

 

▲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시지부 창립식  © 오경수기자



한국의 심폐소생술 전문교육기관인 한국구명구급협회 석기영 회장은 22 일 오후 6시 동두천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윤수민 동두천시지부장 주최로 열린 지부 창립식에 중앙 임원들과 함께 참석하였다. 이날 동두천시지부 명예회장으로 추대된 최용덕 시장을 비롯하여 도의원, 시의원 등 각계인사와 지역대표 단체장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 한국구명구급협회 석기영 회장 축사  © 오경수기자



평생을 심폐소생술 보급에 앞장서온 석기영 회장은 환영사에서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인데 윤수민 동두천시지부장이 정식으로 지부설립과 동시에 평소 동두천시민안전 분야에 관심이 많은최용덕 시장을 명예회장에 추대함으로서 본격적으로 심폐소생술 보급이 활발하게 전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고 최용덕 시장에게 한국구명구급협회 명예강사 자격증을 전달하였다.

 

▲ 한국구명구급협회 동두천지부 명예회장 추대식  © 오경수기자



 

윤수민 지부장은 현재 동두천에서 한국체대활기찬태권도장을 운영하고 있으면서 수년간 도장의 관원생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해왔다. 이어 인사말에서 동두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심폐소생술 보급에 앞장서겠다고 다짐을 하였다.

 

동두천시지부 창립식에는 석기영 중앙회장, 이정일 부회장, 석태정 기획실장, 함승우 강남구 원장, 김정환 부천시지부 오정구 지회장, 서영진, 이철, 김지섭 강사가 참석하였으며 동두천시지부 임원으로는 명예회장에는 최용덕 동두천시장, 윤수민 지부장, 이재신 사무국장, 이형림 조직국장, 맹현자 재무국장, 차유철 대외협력국장이 선임되었다.

 

오경수 기자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언더커버' 지진희X김현주 클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