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한의사가 만든 마사지기 ‘G-gun’, ‘통증 goodbye’
기사입력: 2019/12/31 [15:0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병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의사가 직접 만든 수동 마사지기 ‘G-gun’이 최근 출시됐다.

 

 

‘G-gun’은 허리, , , 허벅지 등의 신체 부위를 마사지하는 도구다. 만성적인 통증이 있는 신체 부위나 운동직후 결리거나 뻐근한 곳을 ‘G-gun’으로 마사지 하면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당연히 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G-gun’은 만든 이는 박호 한의사(동의 한의원 원장). 그는 의료기기를 유통하는 ‘()현대바이오메디칼대표이사이기도 하다.

 

 

박 원장에 따르면 ‘G-gun’은 의사가 직접 시술하는 추나와 침 치료를 보조하는 도구다. 의사가 환자에게 하는 손 치료를 좀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수년간 찾던 끝에 ‘G-gun’을 만들었다고 한다. 요통, 견통, 무릎통증, 뻐근함 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특히 담이 걸렸을 경우 유용하다. 간단한 작업만으로 편안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G-gun'은 의료기가 아니고 마사지기이기 때문에 의료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G-gun’은 두 가지로 구성됐다. ‘L POINT’‘S LUB’이다. ‘L POINT’는 권총 모양으로, 모양만 봐도 찌르는 도구임을 알 수 있다. 깊이 있게 근육을 찾아 찌르는데 적합한 도구다. 섬세한 부위를 골라 긁는데도 유용하다. 권총 모양은 인체 고관절에서 착안한 디자인이다.

 

‘S LUB’은 전신을 다양한 각도로 마사지 할 수 있는 도구다. 큰 근육, 작은 근육, 작은 관절까지 모두 효과적으로 마사지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G-gun’‘()현대바이오메디칼 (02-2679-9900)’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마켓 마당몰

http://madangmall.co.kr/product/인체공학-핸디-마사지기-지건/1950/category/429/display/1/

 

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