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뉴질랜드 어학연수, 유학박람회 100% 활용 노하우
기사입력: 2010/03/18 [09:1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상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질랜드어학연수, 유학박람회 100% 활용 노하우

 
뉴질랜드와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3월 27일~28일 양일간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유학박람회를 주목하자.

애크미에듀케이션(대표 상윤 .estudytour.com)은 30회를 맞는 해외유학·어학연수 박람회에 해외학교들과 함께 대규모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뉴질랜드와 영국의 현지학교 관계자들이 직접 부스를 찾아온 학생들과 상담을 진행하는 등 살아있는 연수정보를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요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뉴질랜드를 연계한 필리핀연계연수에 대한 선착순등록 특별가격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파격적인 연수비용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하니 영국과 뉴질랜드 및 필리핀어학연수를 준비중인 연수생이라면 꼭 방문하여 맞춤형 1:1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다. 또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뉴질랜드 워킹홀리데이비자에 대한 무료대행 서비스도 제공된다고 하니 뉴질랜드 워홀비자 신청을 준비하는 분들은 확인 필수!

특히, 이번 박람회기간에 방문상담을 사전예약할 경우 유학생 필수준비물인 멀티아답터를 무료로 현장에서 제공하는 사전방문예약행사를 진행한다. 사전방문예약은 전화 02.566.8083을 이용하면 된다.

인터넷을 통해서는 얻기 힘든 최신의 살아있는 연수지 정보와, 뉴질랜드와 필리핀어학원들의 학교 상황 등 가보지 않고는 얻을 수 없는 소중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필리핀, 뉴질랜드 전문유학법인인 애크미에듀케이션은 학교들의 자료제공 및 현지 학교담당자와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기간 필리핀과 뉴질랜드에서의 3개월씩의 어학연수 비용과 연계연수항공권을 포함한 패키지가 500만원대에 소개되는 등 현지 학교들의 파격적인 지원과 항공사들의 협찬을 받아 알뜰한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예비연수생들께 꼭 필요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필리핀어학연수 등록시 국제선왕복항공권을 9만9천원에 제공하는 필리핀영어연수 특별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날짜를 확인해두는것이 좋겠다. 박람회 무료입장권 신청은 02.566.8083으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