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집중력과 만성비염, 안구건조증까지 안경테 하나로 동시에 잡는다.
기사입력: 2010/03/25 [12:54]  최종편집: ⓒ 보도뉴스
윤재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경테 하나로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만성비염을 완화 및 치유하고 거기다 안구건조 등 눈의 피로도 줄여 준다면?
▲  엔콥(www.encop.co.kr)   © 윤재남기자

남들에 비해 조금이라도 더 집중해서 앉아 있어야 하는 자신과의 싸움인 고시생, 재수생 및 수험생 등은 무엇보다 집중력이 관건, 장시간 책을 보거나 컴퓨터로 교육 동영상을 보다보면 저녁이 되면 눈이 침침해지기도 하며, 충혈 되거나 쉽게 피로해지며 집중력이 떨어지고, 또한 콧물, 코막힘 증상인 만성비염까지 있다면 공부에 많은 지장을 준다.
 
수험생인 임은주씨는 평소 만성비염과 안구건조증 때문에 많은 고생을 하다 이 안경테 덕분에 많은 혜택을 보고 있다.  1년내내 맑은 콧물과 코막힘으로 고생을 하며 스트레스를 받다보니 학업에 집중을 할 수가 없었는데, 이 브레인밸런스 안경테를 착용하고 코가 따뜻해지면서 숨쉬가 편해지고, 집중력 또한 몰라보게 향상된 것을 느낀다고 한다.
 
겉모습이 일반안경테와 다를 바 없고, 특별한 전자장치도 아닌 단순히 안경테 하나만으로 이 모든 것이 가능하냐는 의심이 들겠지만, 엔콥(www.encop.co.kr)에서 개발 출시한 브레인밸런스 안경테는 국내에서 2008년 3월 출시 된 지 이미 3년여가 되었고, 별다른 홍보 없이 그동안 사용해본 고시생, 재수생 및 직장인들 사이에서 꾸준히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면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서도 인기이다.
 
브레인밸런스 안경테의 원리는 안경테 속에 함유되어 있는 핵심 원재료인 마나스톤(mana stone)의 작용에 있는데 마나스톤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안경테와 얼굴에 닿은 눈, 코, 두뇌쪽에 각각 유익한 작용을 하는데 안구건조나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코의 비골을 따뜻하게 하여 콧물, 코막힘 등을 완화, 치유시켜 코로 숨 쉬기 편하게 해준다.
 
또한, 국내 최고의 뇌파연구소에서 실험한 결과, 안경테 착용시에 별다른 노력없이 주의, 집중력 뇌파인 smr파를 자연스럽게 13~20% 향상시켜 집중력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마나스톤은 인체에 유익한 10여가지의 순수 광물을 혼합ㆍ추출한 물질로 엔콥(www.encop.co.kr)에서 6년여가 넘는 연구를 통해 국내기술로 개발되어졌다.
 
출시초기에는 고시생 및 직장인들 사이에서 집중력안경테로 소문이 났었고 그 다음엔 비염에 좋다는 실제 사례들이 많아지면서 만성비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비염치료안경테로도 유명해 졌다. 처음에 구입을 망설이는 사람들도 실제 사용해 본 후에는 온가족이 모두 사용할 정도로 효과에 만족을 한다고 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