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소자본 투자에 최고수익이 가능한 주택이 있을까?
2012년 7호선 역세권 프리미엄 원룸텔! 4천만원에 분양
기사입력: 2010/05/07 [09:41]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현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경기도 부천시 상동 신도시 유흥상권에 위치한 부천 아이스타빌     ©

● 최근 1인가구수가 늘어남에 따라 나홀로 싱글족이, 기존의 퀴퀴한 고시원방이 아닌 최신시설의 원룸텔로 움직이고 있다. (화장실,tv,냉장고,세탁기,책상,침대,붙박이장,에어콘 등) 기존과는 차별화된 오피스형태의 원룸을 선보이고 있어 투자자들의 틈새 임대사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기존 오피스텔과는 달리 비싼 보증금과 부담되는 관리비를 덜어 주면서 세입자의 대기수요가 풍부하며, 1가구 2주택자에 포함이 안 되는 세금규제 면에서도 임대사업자들은 환호성을 친다. 현재 호실 자리수요가 많지 않은 관계로 접수 후에 방문확인 할 것을 당부 하고 있다.
선착순 자리지정에 의한 방식으로 어떤 호실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프리미엄 및 월세가 가려짐으로 월세수익의 편차가 있음을 관계자는 말한다. 한 채당 5900만원에서부터 자금에 맞게 먼저 자리 선 점후, 샘플 하우스에서 계약유무만 결정하면 된다. 짦은 공사기간으로 회수율이 빠르고, 은행이자보다 3배이상 높은 임대수익으로 주변의 시세 대비 저렴하게 책정되어 조기마감을 앞두고 있으니 서두르는 편이 좋다.
▲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현장 사진     ©

서울-부천-인천을 연결하는 교통망과 역세권 지역, 서울 지하철 7호선 개통접근성 호재 신도시 배후수요 탄탄-부천의 중심상권- 아이스타빌 현장은 2012년 강남에서~중동신도시까지 개통되는 상동역이 도보로1분, 서울외각순환도로차량까지1분, 경인고속도로까지 차량으로3분, 중동대로를 이용해 30분내 강남권 진출입이 가능해 수도권까지의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한 부동산 전문가의 말에 의하면 상권이 활성화되어진 부천상동지구가 유일무이할 것이라며 여기다 강남까지 연결되는 지하철7호선까지 완공되면 큰 호재를 맞은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동사거리 상권은 서울 목동에서 인천 부평으로 이어서 대형 유통시설인 gs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세이브존, 뉴코아 킴스클럽, 현대백화점, 멀티플랙스극장 등이 자리 잡고 있으며 또한 교통여건의 최상의 위치해 최대 수혜지역이다. 또한 경전철 및 복선전철이 개통예정이며, 앞으로 상동사거리에 상동역 7호선 연장구간이 2012년 개통 예정이라 접근성이 용이해 주변인근 집값이 들썩일 정도로 호재꺼리다.
 신도시 상권답게 배후 소비세력이 매우 탄탄하며 상동사거리의 유동인구가 최다인원으로 주변의 유흥중심과 쇼핑시설로 공실이 없을 정도다.
뉴타운 개발 사업으로 호재이지만 이와 같이 앞으로 이주수요자를 대비할만한 공급자체가 부족하기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상황이다. 앞으로 풍부하고 탄탄한 임대수요층이 있어 안전한 수익을 남길 수 있다. 또한 회사측 위탁운영관리를 해주어 세입자알선에 대한 걱정이 없고 짧은 공사 기간으로 투자회수율이 빠르다. 부천 상동 아이스타빌은 등기 분양으로 투자대비 은행의 3배이상의 수익률로 연 12%이상의 올릴 수 있어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상동 신도시 일대에 돈되는 수익형 임대사업에 몰린다.  전문가들은 기존의 부동산방식에서 벗어난 수익형 부동산을 강력하게 추천하고 있다. 단순히 집을 사고 파는 데서 얻는 시세 차익 이외에 임대를 목적으로 한 원룸과 고시원의 중간형태인 원룸텔을 통해 부동산의 틈새시장을 파고 들 수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 서울지역내의 원룸의 임대 가격이 지난 해 보다 20% 가까운 상승세를 보이면서 원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과거의 전세 물건이 월세 물건으로 바뀌면서 물건이 나오기가 무섭게 매물이 빠른 속도로 소진되는 상황이다. 많은 물건들 속에서도 인기가 많은 것은 단연 옵션여부이다. 동일 시세보다 월세 수익이 10만원가량 차이가 나지만 이들 싱글족들에겐 ‘옵션’은 더 이상 옵션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다.
부천 아이스타빌 레지던스는 3가지형태의 풀 옵션 원룸텔로 선착순 자리배정을 하기 때문에 향후 위치에 따라 프리미엄 및 월세가 다를 수 있다. 자리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통해 배정을 받을 수 있다.
 
- 신청금 : 100만원(미계약시 환불)
- 입금계좌 : 기업은행(333-5000-5000)
- 예금주 : 바른투자개발
- 신청접수 : (032) 323-0995
- 홈페이지 : http://www.gzoneland.com/index-y.htm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