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고양시
고양시, 경력단절 강사 위한‘온라인zoom강의법’교육 운영
기사입력: 2020/09/10 [09:57]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 여성회관은 코로나19로 인한 강사들의 경력단절을 극복하고 재취업을 돕기 위하여 『강사역량up 온라인zoom강의법』 교육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교육은 15명씩 2기로 나뉘어 총 30명을 모집하며, 교육 일정은 1기(9월 19일, 26일)와 2기(9월 23일, 25일)로 나눠서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한다. 온라인강좌 강사희망자들을 위한 이번 교육은 미리 사용방법과 교안을 제공하고, 화상회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진행한다.

 

줌(Zoom, 화상회의 플랫폼)호스트 사용법, 줌 환경설정, 참여자 관리 등을 안내하고 화상수업의 노하우를 실감나게 전할 이 교육은 스마트폰연구소 대표 유미경 강사가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온라인 zoom강의 교육이 코로나19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강사들의 역량강화와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기를 기대 한다”며, 기존 고양시 여성회관의 강사들 뿐 아니라 온라인 수업을 하는 초·중학교 교사 및 학원 강사들에게 실용적이고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교육 신청은 여성회관 홈페이지에서 9월 14일 9시부터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여성회관 홈페이지(wcenter.goy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