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나훈아 첫 등장 티저 예고 공개!
기사입력: 2020/09/11 [14:2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KBS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가황’ 나훈아가 첫 등장한 티저 예고(https://youtu.be/Uxxa-Qkzuu4)가 공개돼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KBS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대한민국 트롯 황제’ 나훈아의 15년 만에 방송 출연이자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과거 많은 위기 때마다 슬기롭게 극복한 대한민국이 다시 한 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가황’ 나훈아는 “대한민국 남녀노소 웃고 울릴 단 한 사람, 그가 15년 만에 돌아왔다!”라는 소개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그는 “코로나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 한다는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입을 뗀 후 “가만히 있으면 정말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고”라며 15년만에 열리는 공연의 계기를 직접 밝혔다.

 

이처럼 15년 만의 대 공연을 위해 쉼 없이 연습 삼매경에 빠진 가황 나훈아의 실제 모습과 함께 공개된 그의 진솔한 소감은 본 공연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리며, KBS가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는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급이 다른 클라스를 보여주고 있다.

 

KBS2TV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은 신청자 중 선발된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9월 2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개최되며, 본 공연은 KBS2TV를 통해 9월 30일(수)에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공 -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장윤주 ‘눈물의 여왕’, 톡톡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