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부여군
부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소부리 푸드아티스트 졸업작품전
기사입력: 2020/10/22 [14:1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부여여성새로일하기센터, 소부리 푸드아티스트 졸업작품전     ©부여군

 

부여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센터)가 21일에 여성문화회관 앞에서 ‘부여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소부리 푸드 아티스트 졸업작품전’을 개최했다.

 

‘소부리 푸드 아티스트 졸업작품전’은 7월 13일부터 10월 20일까지(110시간) 진행된 직업교육훈련인 ‘로컬푸드 카빙&케이터링 전문가 양성’과정을 통해 전문교육과 카빙기술 및 케이터링 실습과정을 수료한 훈련생들의 지역특색을 살린 수박 카빙, 동물 카빙, 채소 카빙 등 작품 50여점을 출품하였다.

 

훈련생들은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푸드카빙 체험지도사 자격증 12명, 수박마스터 6명, 수박 1급 10명, 수박 2급 12명 등 그동안의 노력과 열정이 담긴 쾌거도 함께 이루어내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기존 대면수업에서 비대면(ZOOM)수업으로 전환하여 교육훈련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이렇게 훌륭한 작품을 만들어 낸 훈련생들의 열정과 도전, 지도해주신 분의 헌신이 느껴졌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과정을 통해 훈련생들이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취・창업역량을 한껏 성장시켰고, 앞으로 취・창업 시장에서 두려움 없이 마음껏 자신의 역량을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