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경이로운 소문' 염혜란, 첫 촬영 공개! 안방 삼킬 카리스마 연기력 예고!
기사입력: 2020/10/23 [10:1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OCN ‘경이로운 소문’ 염혜란이 카운터계 독보적 힐러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새로운 얼굴로 시청자들을 만날 염혜란의 귀환에 기대가 높아진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써치’ 후속으로 오는 11월 방송되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감독 유선동/작가 여지나/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네오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금) 차원이 다른 존재감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염혜란(추매옥 역)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에서는 영원불멸의 삶을 위해 지구로 내려온 사후세계의 악한 영혼들과 이에 맞서 괴력, 사이코메트리, 치유 등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카운터들의 이야기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수많은 매니아층을 거느린 인기 원작에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등 착붙 싱크로율의 캐릭터와 배우들의 만남만으로 첫 방송을 기대하게 한다.

 

염혜란은 카운터 유일의 치유 능력자 ‘추매옥’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소문(조병규 분), 가모탁(유준상 분), 도하나(김세정 분) 옆에서 항상 따뜻한 조언과 격려로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카운터 계의 힐러 같은 존재. 부드러움 속 강인함으로 외유내강의 카리스마를 선사하면서 안방극장을 집어삼킬 명품 연기력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명인포스를 뿜어내는 주방장 모습에서 걱정 어린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는 모습까지, 추매옥 캐릭터 그 자체를 입은 염혜란의 파격 변신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악귀를 마주한 순간, 순식간에 날카롭고 매섭게 변하는 염혜란의 눈빛은 단번에 숨을 멎게 하는 긴장감을 폭발시켜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세젤멋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심장으로 드리프트했던 염혜란인 만큼 원작 캐릭터에 또 다른 매력을 가미한 ‘염혜란표 추매옥’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이와 함께 악귀 퇴치에 나선 카운터 4인이 손잡는 순간 펼쳐질 뜨거운 한 판 승부 또한 궁금증을 높인다.

 

OCN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은 “염혜란이 원작의 캐릭터를 더욱 임팩트 있게 그려내며 한 시간을 한 순간으로 만드는 마법 같은 연기력을 선보인다”며 “이름 석자만으로 신뢰를 더하는 염혜란의 믿보배 진가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 2020년 11월 첫 방송.

 

스틸 제공-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배우 고아라, B컷마저 갓벽! ‘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