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신강림’ 차은우, 탑클래스 완벽남 '이수호' 완벽 변신! 첫 촬영 포착!
기사입력: 2020/11/12 [11:4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차은우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보기만 해도 안구를 정화시키는 탑클래스 완벽남으로 변신한 그의 모습이 또 한번의 여심 저격을 예고하며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12월 9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연출 김상협/ 극본 이시은/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N)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역대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협 감독이 연출을 맡아 열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차은우는 이기적인 유전자를 지닌 엄친아 ‘이수호’로 분한다. 이수호는 자체발광 비주얼부터 학업 성적, 농구실력까지 모두 탑클래스를 자랑하는 완벽남으로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1초도 눈길을 주지 않는 철벽남. 이에 차은우가 ‘이수호’ 캐릭터로 선보일 찰떡 싱크로율과 새로운 매력에 관심이 치솟고 있다.

 

이 가운데 ‘여신강림’ 측이 12일(목), 차은우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차은우는 냉미남 포스를 물씬 풍기는 모범생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공부를 하고 책을 읽는 중에도 빛을 발하는 그의 조각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웃음기 없는 표정과 눈빛에서 풍겨 나오는 시크한 매력이 여심을 더욱 떨리게 한다.

 

그런가 하면 차은우는 집 안에서는 무장해제된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철옹성처럼 주위를 둘러싸고 있던 완벽한 시크함은 내려 놓은 채 휴대전화를 들여다보며 살며시 띠운 그의 부드러운 미소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한다. 더욱이 편안한 차림으로 쿠션을 안은 차은우의 모습에서는 순둥한 멍뭉미까지 뿜어져 나와 집 안팎에서 다른 온, 오프 매력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여신강림’ 제작진은 “차은우는 첫 촬영부터 완벽하게 ‘이수호’로 변신했다. 외모의 싱크로율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과 연기로 '이수호'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다. 방송을 기다리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즐거운 마음으로 제작에 임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 세포를 일깨울 상큼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tvN 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오는 12월 9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tvN ‘여신강림’ 제공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코드 쿤스트, '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