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자식 금연보조제로 새해엔 금연해 볼까
인체에 무해한 충전 배터리 형식의 전자식 금연보조제
기사입력: 2010/12/24 [10:55]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지연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티에스생명과학(주)는 국내 기술로 전자식 금연보조제 모닝플러스를 출시됐다고 밝혔다.  

▲  수증기 흡입 방식의 전자식 금연보조제 '모닝플러스'
모닝플러스는 서울지방식약청 1호 의약외품(전자금연보조제관련)으로 정식 승인 받은 국내산 전자식 금연보조제다. 니코틴 無, 타르 無, 일산화탄소(co) 無, 간접흡연/환경피해 無 제품으로 금연 중인 사람에게 인기다. 

충전 배터리식 전원을 이용한 카트리지 안에서 에센스오일(담뱃잎에서 추출한 연초유)을 무화기에서 순간적으로 기화를 시켜서 이 증기를 담배연기처럼 흡입을 하는 디지털 형식이다.

불쾌한 냄새와 지저분한 담뱃재가 없어 상쾌하고, 크기 또한 작아 휴대가 편리하다.

따라서 장소를 불문하고 언제 어디서나 흡연에 대한 욕구를 즉시 충족시킴으로써 금연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이티에스생명과학 박안수 대표는 “kbs 탤런트 극회에서 추진 중인 범국민 금연 캠페인 상품이기도 한 모닝플러스는 이티에스생명과학의 엄격한 품질관리(서울지방식약청품질관리기준)로 완성된 제품이다”고 전했다. 

모닝플러스는 기존의 금연보조제와 차별화된 상품이다. 금연에 도움이 됨은 물론이며 타르발생이 없어 금연초의 담배연기나 담뱃재 등으로 인한 2차 3차의 간접 흡연도 완벽히 차단했다는 것이 박안수 대표의 설명이다. 

흡입 시 인체에 무해한 수증기를 흡입하게 함으로 시각적 미각적 효과와 흡연에 대한 습관성을 서서히 해소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모닝플러스 상품구성은 일반형과 고급형 두 가지가 있으며, 배터리구성은 담배타입과, 대리석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80-268-1000)로 상담 가능하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