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천안시체육회, SG삼성조은병원·더조은치과와 공동협력
- 업무협약 체결로 체육회 관련 의료지원, 병원비 감면 혜택, 기관 홍보 등 추진
기사입력: 2021/01/04 [11: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천안시체육회와 SG삼성조은병원‧더조은치과가 지난 1월 1일 상호 교류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천안시

 

천안시체육회와 SG삼성조은병원‧더조은치과가 지난 1월 1일 상호 교류 및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천안시체육회 한남교 회장과 SG삼성조은병원 박형석 병원장, 더조은치과 신수정 대표원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간소한 업무협약을 맺고 체육인들의 건강증진과 의료복지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체육회 관련 의료지원, 체육회 관계자 병원비(비급여) 감면 혜택, 기관홍보 및 수행사업에 대한 상호지원,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관한 사항에 대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특히, 삼성조은병원은 천안시체육회 관계자에게 종합건강검진 특별 패키지프로그램을 적용해주기로 했다.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한 SG삼성조은병원은 지난 11월 충남 최초 보건복지부 재활의료기관으로 인증된 병원이다. 내과, 재활의학과, 신경과 전문 진료와 영상의학과, 가정의학과 검사 진료 그리고 128채널 CT 간경화 검사가 가능한 MRI, UHD급 내시경과 초음파 등 최신장비는 물론 종합검진센터, 내시경센터, 재활치료센터, 155병상의 입원실을 갖춘 병원이다. 또한 같은 곳에 위치한 더조은치과는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와 3D디지털 교정 치료 등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한남교 체육회장은 “전문병원과의 의료협약 체결로 체육인들은 물론 체육회 직원과 가족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체육인들이 건강한 삶을 향유하고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천안시체육회가 중심에 서서 선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괴물' 신하균X여진구의 압도적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