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의 날 “참 좋은 인연입니다”개최
기사입력: 2021/01/04 [16:32]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의 날 “참 좋은 인연입니다”개최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관장 금유현)은 2020년 12월 17일(목)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표창식을 진행했다. 이번 표창식은 의왕시장 표창상으로 2020년 코로나19 사태에도 꾸준히 나눔 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후원자를 선발하여 표창이 이루어졌다.

 

매년 자원봉사자 후원자 송년행사 “참 좋은 인연입니다”라는 대규모 감사행사로 함께했던 나눔 활동을 공유하고 즐기는 행사를 진행했지만, 코로나19 사태 악화로 대규모 집단 행사가 불가능하여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 표창식으로 대체하여 진행이 이루어졌다.

 

표창식은 우수 자원봉사자인 하난영(복지관 봉사활동), 지연엽(기부은행 봉사활동), 박옥철(노노케어 봉사활동) 3명과, 우수 후원기업인 이마트 의왕점 순으로 표창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우수 자원봉사자 후원자는 2020년 자원봉사 횟수 및 시간, 기부 횟수 및 금액 내역을 기반으로 가장 많이 나눔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후원자가 선발되었다.

 

이외에도 참여하지 못한 자원봉사자, 후원자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직원들이 손수 쓴 감사 편지와 마스크 스트랩을 우편을 통해 선물하였다.

 

의왕시사랑채노인복지관 금유현 관장은 ”올 한해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항상 나눔의 손길을 내어주신 덕분에 어르신들을 잘 모실 수 있어 자원봉사자님 후원자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올해는 조촐하게 진행했지만, 코로나가 종식되면 하루빨리 다 같이 함께하는 자리로 보답 드리겠다.”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빈센조' 송중기, 한 컷으로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