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파리바게트가맹점주 협의회 대구경북지회, 대구‧경북지역 보건소에 응원의 샌드위치 3,335개 기탁
-코로나19 최일선 방역부서인 보건소 등에 샌드위치 1천8백여만원 상당 기탁
기사입력: 2021/01/14 [17:26]  최종편집: ⓒ 보도뉴스
변창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4일 오후 파리바게트가맹점주협의회 대구경북지회(지회장 최현수)에서는 1천8백여만원 상당의 물품(샌드위치)을 대구시에 전달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홍의락 대구시 경제부시장, 최현수 파리바게트가맹점주협의회 대구경북지회장, 이중희 파리바게트가맹점주협의회 전국회장, 김용남 파리바게트 상무이사(대구경북사업본부 4본부장) 등이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2월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장기간에 걸쳐 대구시 일선 의료현장에서 헌신 중인 보건소 등 관계자를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파리바게트는 1988년부터 국내에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처음 소개하고 발전시키며 국내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온 베이커리 전문기업으로 전국 가맹점은 3,400개소이며, 대구․경북권역은 250개소가 가맹등록 운영 중으로 매년 프로젝트성 기부와 사회봉사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현수 대구경북지회장은 “코로나19 방역에 힘쓰시는 일선 보건소 등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며 물품 전달의 뜻을 전했다.

 

홍의락 대구시 경제부시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파리바게트가맹점주 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정성을 담아 기탁해 주신 물품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밤낮으로 애쓰고 있는 지역 보건소 등 관계자분들께 전달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코로나19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빈센조' 송중기, 한 컷으로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