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김포시] 김포 청소년 미디어 활동의 기반 마련 중봉청소년수련관-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1/01/28 [11:28]  최종편집: ⓒ 보도뉴스
변창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이종상)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이하 수련관)은 오는 2021년 1월 27일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장영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앞으로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미디어 체험활동을 지원하며, 미디어를 올바르게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수련관은 코로나19로 청소년들의 비대면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발 빠르게 미디어실을 구축함으로서 김포시 청소년들에게 질 높은 온라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제반 환경을 조성했다.

 

지난 달(2020년 12월)구축 완료된 수련관 미디어실은 1인 방송실과 스튜디오 기능을 동시에 갖춘 효율적인 공간으로 구성됐다. 수련관장(최규장)은 “시대가 변화함에 따라 청소년 활동의 모습도 변화하고 있다.수련관도 이에 맞추어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앞으로 미디어실의 활용도는 점점 그 가치를 더해 갈 것이다. 이번 업무 협약이 그 출발의 신호탄이다.”라며 업무협약의 의미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보유 시설 및 교육 프로그램 등을 교류하면서 상호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빈센조’ 김여진, 숨 막히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