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남해펜션의 전통적인 강자 프랑스리조트를 소개합니다.
기사입력: 2011/03/09 [14:2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양승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프랑스리조트 야외수영장의 경관은 가장 환상적이다.     © 김대희 기자

한려해상이라는 천혜의 자연요소를 가지고 있는 남해에서 정말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온 펜션이 바로 남해의 프랑스리조트이다. 프랑스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전통과 깊은 매력이다.


 

남해는 섬이지만 아름다운 산과 바다를 모두 보유한 대한민국의 보물과도 같은 섬이라 최근에도 수 십개의 신축펜션이 오픈되고 있고, 현재에도 건축되고 있는 중이다. 그 경쟁속에서도 오래도록 프랑스리조트가 사랑받아온 이유는 무엇일까?


 

프랑스리조트는 일단 기본적인 인프라 구축이 잘되어 있다. 특히 야외풀장은 복잡한 해수욕장에 비해 조용하고, 평화롭게 휴가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극찬을 받는 시설이다.


 

넓은 대지와 남해의 바다와 산이 모두 한눈에 보이는 천혜의 자연을 품고 있는 프랑스리조트는 한번 가보지 않고서는 그 깊이를 함부로 판단할 수 없는 곳이다.


 

물론 신축되고 있는 펜션들과의 시설적인 측면의 직접적인 비교는 어려울지라도 프랑스리조트는 그들에게는 없는 조화의 맛이 있다. 이 조화의 맛이야 말로 진짜 펜션 족들에게는 최고의 매력이고, 그렇기 때문 오랜시간 정상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이다.


 

커플룸은 물론 단체룸 까지 완비된 프랑스리조트의 규모는 남해에서는 단연 최고이며, 다양한 고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점은 최근 지나치게 커플위주의 펜션들과 자연스럼 차별화가 되고 있다.


 

프랑스리조트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최근에는 야외공연장에서 유명가수의 라이브공연을 개최하는 등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발전적인 움직임은 펜션업계의 전반적인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준다는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고있다. 프랑스 리조트의 이러한 발전적인 모습은 펜션이 오래동안 사랑받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모범적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


 

고객들을 위한 노력이야 말로 펜션을 운영하는 사람의 기본적인 마인드이고, 이러한 마인드가 지금의 프랑스리조트를 있게 만들었다고 본 기자는 판단한다.


 

기업들의 휴양지는 물론 커플, 가족, 친구들 등 다양한 고객을 모두 소화해 낼 수 있는 프랑스리조트야 말로 남해펜션은 물론 전국 모든 펜션의 자존심이라 평가 받을 만하다.


바다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남해의 프랑스리조트를 강력히 추천한다.


 

프랑스리조트 홈페이지: http://franceresort.net/index.php

 

문의전화: 010-2001-0010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