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포천커플스파펜션 호수창이예쁜가 나무숲에서 즐기는 여유
기사입력: 2011/05/12 [18: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심재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점점 더워지는 봄철과 여름 여행 철을 맞아 상반기 동안 지친 몸의 피로를 풀기위해서 많은 여행객들이 스파펜션을 찾고 있다. 특히 서울의 근교이기도 하고 주변명소가 많은 경기도 포천 시에 위치한 펜션들이 여행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호수창이예쁜가는 포천커플펜션과 수영장, 카페 등 시설이 나무로 만들었기 때문에 자연속의 평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 호수창이예쁜가(http://www.hosoochangga.co.kr)


호수창이예쁜가(http://www.hosoochangga.co.kr)의 큐티룸으로는 햇살창가, 별빛창가, 하늘창가, 달빛창가, 냇물창가, 풀잎창가, 숲속창가가 있고 럭셔리룸으로는 일리피아, 로어, 애리얼이 있다. 풀잎창가와 럭셔리룸은 최대 4인이 이용 가능하므로 가족단위도 펜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 객실에는 노천스파가 설비되어있어 밤하늘의 풍경을 바라보며 와인과 함께 노천스파를 즐길 수 있다.

▲     © 호수창이예쁜가(http://www.hosoochangga.co.kr)


이 펜션에는 맑은 계곡물로 채운 수영장, 통나무 카페, dvd실 영화관, 호수가가 보이는 전망대와 나무그네가 있다. 또한 만화책을 대여하여 읽을 수도 있고, 보드게임과 카페에서 포켓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변에는 산정호수, 청계호수, 허브아일랜드, 아침고요수목원, 베어스타운, 광릉국립수목원, 뷰 식물원, 평강식물원, 백운계곡, 청계산, 명성산, 일동온천지구가 있어 여러 가지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한 곳으로 유명하다.

노천스파, 포천스파, 스파팬션,경기도팬션,서울에서가까운팬션,포천펜션, 서울근교펜션, 경기도포천펜션, 스파펜션, 이벤트펜션, 커플펜션, 커플스파펜션, 스파여행, 제트스파펜션, 포천스파펜션추천,5월여행지,5월에가볼만한곳,주말여행지,서울근교나들이,고급펜션,럭셔리펜션,아름다운펜션,2박3일여행지 등 다양한 키워드에서도 예쁜팬션 호수창이예쁜가에 대한 관심이 식을 줄 모른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 마침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