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오리엔탈 캐주얼 레스토랑 ‘호아센’ 사업설명회 개최
5월 성공창업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2011/05/18 [15:56]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준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호아센' 메뉴     © 이준 기자
오리엔탈 캐주얼 레스토랑을 표방하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호아센’(
www.hoasen.co.kr)이 오는 5월 20일(금) 오후 2시 마포역 인근에 위치한 창업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베트남쌀국수 시장분석, 쌀국수전문점 창업의 특징, 투자대비 수익성, 가맹점별 영업 현황, 여성 창업의 장점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본사 방문 및 설명회 참관자에 한해 원하는 예비점주가 있을 경우 직영점에서 일일점장 체험도 가능하다. 특히 사업설명회 참석 후 가맹 계약 시에는 특별히 본사에서 마케팅 비용도 지원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가는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베트남쌀국수를 판매하는 오리엔탈푸드 레스토랑 ‘호아센'(www.hoasen.co.kr)’은 체계적인 레시피 지원과 함께 매출이 부진한 가맹점을 케어하는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선호 받고 있다. 인큐베이팅 시스템은 예상 매출에 밑도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예상 매출에 도달할 때까지 본사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에 상주하는 제도로 수익 구조, 매장 관리, 경쟁사 분석을 통해 가맹점 매출을 향상시키고 있다.

이처럼 체계적인 가맹관리로 베이비부머 세대들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는 이곳은 ‘오리엔탈 캐주얼 레스토랑’ 컨셉트로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이국적인 메뉴 구성으로 베이비부머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가맹본사 담당자는 “사업설명회 참가자 20명 중 14명 이상이 베이비부머 연령대이거나 그 부인이었다.”며, “설명회 개최에 대한 참가율도 예전에 비해 2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문의 02-786-8406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캐릭터
주간베스트 TOP10